하브 부품이 비싼건 맞는데
보증끝나면 따따닥 싸그리 고장 나는건 아닙니다만
도요다 렉서스 같은경우 10년 20만 우습게 넙깁니다만..
es300h 같은경우 20만때 배터리 교환하는 경우 많은데 센터가 기준 300정도
10년 20만에 수리비로 300 이면 혜자아인가여
차량 설계하신다고 하셨는데 보증 끝난다고 그 부품들이 싸그리 고장 나지 않습니다.
확실한건 하브 고객들 내연차 동시 운행 하는분들 많은데 단연 하브에 손 많이 들어주시고 센터입고댓수보면 내연대비 하브차량 비율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연1회이상 센터에서 무조건 점검 받고 이상 없다는 이력 있어야 10년 20만 해줍니다.
이를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서 외부업체 이용하시다 오셔서 보증 못받는 경우가 다반사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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