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MDTurbo 25.07.06 23:04 답글 신고
    시승기는 추천이죠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6 23:1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_+
  • 레벨 상사 2 ayubis 25.07.06 23:18 답글 신고
    공조 미디어 전환 터치 패널은 치명적인 단점이 아닌데요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6 23:20 답글 신고
    기존 현대 방식이 있는데 굳이 기아꺼중에 전환 터치 패널을 가져다 쓰는건 단점이라고 생각하는대요. 편한것도 아니고…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5.07.07 06:49 신고
    @오니쯔 기아처렁 전환방식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07:18 답글 신고
    기아처럼 전환방식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울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기아차를 타시는 분들이실터이고
    이차는 현대차이고 모든 디자인 요소들이 현대차인데 공조기/내비/미디어 패널만 기아의 터치패널이다?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투싼이든 싼타페든 아이오닉이든 그랜져이든 기존 현대차들의 방식을 쓴다면 모를까
    아예 기아랑 같은걸 쓴다는것, 그리고 사용성에 있어서 결코 편리하지도 않기에 저는 현대차라는 테두리에서는 치명적인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령 1 목살조아 25.07.07 09:29 답글 신고
    저는 단점이라 생각합니다
    시승자가 단점이라 썼으니까요

    센터페시아와 변속기는 무조건 직관적인게 최고
  • 레벨 대장 FOCUS 25.07.07 19:03 신고
  • 레벨 상병 더가까이 25.07.07 12:39 답글 신고
    저는 기아차 몇일간 타봤는데 불편...온도조절버튼 돌리다가 전환버튼도 잘못 눌러지고, 계속 바꾸는것도 번거로웠습니다.
  • 레벨 준장 오바홀 25.07.06 23:27 답글 신고
    시승기는 묻따 추천!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6 23: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_+
  • 레벨 준장 백밥집선생 25.07.07 00:31 답글 신고
    수소전기차는 그냥 상징적인 차....우린 이런차도 만들어 상용화한다 정도....만약 그러다 수소전기차가 전세계 붐이 되면 그땐 발빠르게 움직이겠지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07:19 답글 신고
    수소생산부터 운송까지 아무나 할 수 있는건 라니라서...전세계 붐은 어려울거 같습니다
  • 레벨 원사 1 시알 25.07.07 04:19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지원금이 얼만진 모르겠지만 신차 9400만원 쉽지않네요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07:19 답글 신고
    보조금은 2700-3700만원 정도 됩니다
  • 레벨 중령 2 슈퍼모타드 25.07.07 07:04 답글 신고
    수소연료전지차량을 선택하는분들의 제일큰 이유는 어떤것일까요?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07:21 답글 신고
    기존 넥쏘는 당시 모든 옵션들이 거의 기본으로 들어가 있음에도 보조금 적용후 3천만원대 후반에 구입할 수 있다는 가성비가 좋았고, 배기가스 배출이 없고 2018년 당시 그 어떤 전기차보다도 주행가능거리가 길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 레벨 원수 Saramim 25.07.07 07:37 답글 신고
    기아 거시기 터치패널
    진심 개불편하죠

    추천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10:1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_+
  • 레벨 소위 1 댓글은얼굴 25.07.07 09:09 답글 신고
    넥쏘 몰았었어요. 당시 디젤 몰면 환경 파괴범으로 몰아가던 시기였는데 친환경 차량이라는 말에 구입했습니다. 더불어 집 5분거리에 수소충전소가 있는게 한 몫 했었죠. 농담이 아니라 구입하고 다음날 그 충전소가 1년동안 문을 닫았었어요 ㅋㅋㅋㅋ. 그당시 충전소가 몇 개 없어서 충전하러 30분 달려 가서 넣었던 기억입니다.

    단점은 미래차를 지향한다고 인테리어를 모두 버튼식으로 해둬서 뭐가뭔지 알아보기 어렵다는 점, 리콜이나 중대 이슈(급 정지) 이슈들이 간혹 발생했다는 점인데 리콜 이슈는 전기차 대부분 발생하는 일이라 그러려니 했습니다.

    장점은 그 외 모든 점. 제게는 잘 맞았었네요.

    넥쏘 신형 사진보니 플러그인 수소 하이브리드인가요? 신기하네요. 가격은 많이 오른 것 같아 부담스럽네요.
  • 레벨 이등병 슈퍼매그너스 25.07.07 09:14 답글 신고
    맞습니다. 경제적이지도 않고 충전소 자주 고장나고 수소충전소 재고도 자주떨어지고 서울쪽은 예약안하면 충전못하는곳이 대부분이고 충전소 다니다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라서 헐값에 3년 타고 헐값에 팔아버렸네요.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10:12 신고
    @슈퍼매그너스 수도권은 충전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07 10:11 답글 신고
    @댓글은얼굴 플러그인은 아니고 구형에서는 21년식부터 사라진 배터리 충전량 표시가 다시 나타났고, 고전압 배터리 용량도 늘어났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