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em.encar.com/cars/detail/40005254?listAdvType=share
이건 총 비용 455
https://fem.encar.com/cars/detail/39751912?listAdvType=share
이건 총 비용 430정도라고 합니다..
두개 중 고르는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조회 585 |
추천 0 |
2025.07.11 (금) 02:02

https://fem.encar.com/cars/detail/40005254?listAdvType=share
이건 총 비용 455
https://fem.encar.com/cars/detail/39751912?listAdvType=share
이건 총 비용 430정도라고 합니다..
두개 중 고르는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당장 오늘 출고하고 내일 고장날지도 모르는 리스크를 감당해야하는게 중고차라는 겁니다.
하물며 쉐보레는 미국산인데다 (전 갠적으로 아무리 국내생산 쉬보레라 할지라도 미국산으로 간주합니다.)
쏘나타나 K5만큼 팔리지도 않은 비인기 차량이라 정비관련 데이터도 풍부하지도 않고,
어디 하나 크게 고장났다하면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비싸고, 부품수급도 현대,기아만큼 신속하지도 않죠.
당장 말리부 시세가 400만원선이지만 워낙 인기가 없는놈이라 2년뒤에 팔면 또 시세는 반토막나있을거구요.
그런거 다 감당할 자신있고 무조건 말리부 아니면 안된다는 주의시라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쉐보레가 좋다며 끝까지 타는 양반들은 거의 못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위에 꼭 말리부를 사야할 갠적인 이유가 따로 있으시냐 물어본거구요,
이러한 애로사항 때문에 학을 떼고 다시 현기로 되돌아오는 사람들은 저는 꽤 많이 봐왔습니다.
괜히 운이 안좋아서 차 속썩이는 문제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차에 애먼돈 들어가느니 그냥 한방에 무난한 차로 가시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시세가 3~400만원대에 쉐보레, 르노, 쌍용이다? 언제 어느부위에서 고장날지도 모른다는걸 차량시세에 반영된겁니다.
현기는 그나마 수리비용이 저렴하니까 고칠 기회라도 있지만 저 가격에 말리부를 가져온다? 글쎄요...ㅎㅎ
그리고 반년타실거면 저라면 말리부 거르고 모닝이나 레이를 살것 같네요.
얘네들은 반년뒤에 팔아도 감가가 거의 없으니..
내친구라면 말리겠습니다
말리부를 사야할 특별한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확률은 낮지만 차라는게 신차로 구매해도
고장이란게 있습니다.
10년넘게 운행하고 어떻게 관리한지도
모르는 차인데 고장확률이 훨씬더하겠죠.
기계란거 고장나면 고쳐타면 되지만
아시겠지만 쉐보레가 유지보수비용이
그리 싸지는 않으니 말리는겁니다.
차값 취등록세 기타비용이
책정된 예산안에서 구매하고 타다가
고장나면 누르겠다하시면 뭐 더할말은...
20만 굴린 lf가스가 더 멀쩡할듯
당장 오늘 출고하고 내일 고장날지도 모르는 리스크를 감당해야하는게 중고차라는 겁니다.
하물며 쉐보레는 미국산인데다 (전 갠적으로 아무리 국내생산 쉬보레라 할지라도 미국산으로 간주합니다.)
쏘나타나 K5만큼 팔리지도 않은 비인기 차량이라 정비관련 데이터도 풍부하지도 않고,
어디 하나 크게 고장났다하면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비싸고, 부품수급도 현대,기아만큼 신속하지도 않죠.
당장 말리부 시세가 400만원선이지만 워낙 인기가 없는놈이라 2년뒤에 팔면 또 시세는 반토막나있을거구요.
그런거 다 감당할 자신있고 무조건 말리부 아니면 안된다는 주의시라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쉐보레가 좋다며 끝까지 타는 양반들은 거의 못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위에 꼭 말리부를 사야할 갠적인 이유가 따로 있으시냐 물어본거구요,
이러한 애로사항 때문에 학을 떼고 다시 현기로 되돌아오는 사람들은 저는 꽤 많이 봐왔습니다.
괜히 운이 안좋아서 차 속썩이는 문제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차에 애먼돈 들어가느니 그냥 한방에 무난한 차로 가시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시세가 3~400만원대에 쉐보레, 르노, 쌍용이다? 언제 어느부위에서 고장날지도 모른다는걸 차량시세에 반영된겁니다.
현기는 그나마 수리비용이 저렴하니까 고칠 기회라도 있지만 저 가격에 말리부를 가져온다? 글쎄요...ㅎㅎ
그리고 반년타실거면 저라면 말리부 거르고 모닝이나 레이를 살것 같네요.
얘네들은 반년뒤에 팔아도 감가가 거의 없으니..
둘중 아무거나 사세요 반년못타겠습니까
혹시모를일들 모든걸 다 감수해야함
토스카도 아직 돌아다니는데
둘중하나 사시면 남는거 하나는 제가 사야겠어요
고장많고 대충만들고
차에 대해서는 둔재인지라 현명하게 말씀주신 부분들보고 생각을 많이 했네요..
400 전후의 추천해주실만한 세단있을까요?
예산이 너무 박하다면 욕심 안내겠습니다..!
반년타신다했죠? 올뉴모닝 사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