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5.07.11 06:43 답글 신고
    반년을 타냐 일년을 타냐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당장 오늘 출고하고 내일 고장날지도 모르는 리스크를 감당해야하는게 중고차라는 겁니다.
    하물며 쉐보레는 미국산인데다 (전 갠적으로 아무리 국내생산 쉬보레라 할지라도 미국산으로 간주합니다.)
    쏘나타나 K5만큼 팔리지도 않은 비인기 차량이라 정비관련 데이터도 풍부하지도 않고,
    어디 하나 크게 고장났다하면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비싸고, 부품수급도 현대,기아만큼 신속하지도 않죠.
    당장 말리부 시세가 400만원선이지만 워낙 인기가 없는놈이라 2년뒤에 팔면 또 시세는 반토막나있을거구요.
    그런거 다 감당할 자신있고 무조건 말리부 아니면 안된다는 주의시라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쉐보레가 좋다며 끝까지 타는 양반들은 거의 못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위에 꼭 말리부를 사야할 갠적인 이유가 따로 있으시냐 물어본거구요,
    이러한 애로사항 때문에 학을 떼고 다시 현기로 되돌아오는 사람들은 저는 꽤 많이 봐왔습니다.
    괜히 운이 안좋아서 차 속썩이는 문제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차에 애먼돈 들어가느니 그냥 한방에 무난한 차로 가시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시세가 3~400만원대에 쉐보레, 르노, 쌍용이다? 언제 어느부위에서 고장날지도 모른다는걸 차량시세에 반영된겁니다.
    현기는 그나마 수리비용이 저렴하니까 고칠 기회라도 있지만 저 가격에 말리부를 가져온다? 글쎄요...ㅎㅎ
    그리고 반년타실거면 저라면 말리부 거르고 모닝이나 레이를 살것 같네요.
    얘네들은 반년뒤에 팔아도 감가가 거의 없으니..
    답글 0
  • 레벨 소위 1 취급설명서 25.07.11 02:20 답글 신고
    10년 넘은 말리부를 꼭 사야하나요?
    내친구라면 말리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안안모 25.07.11 02:28 답글 신고
    혹시 이유가 있을까요!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5.07.11 02:46 신고
    @안안모 반대로 물어볼께요.
    말리부를 사야할 특별한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 레벨 소위 1 취급설명서 25.07.11 03:06 신고
    @안안모
    확률은 낮지만 차라는게 신차로 구매해도
    고장이란게 있습니다.

    10년넘게 운행하고 어떻게 관리한지도
    모르는 차인데 고장확률이 훨씬더하겠죠.

    기계란거 고장나면 고쳐타면 되지만
    아시겠지만 쉐보레가 유지보수비용이
    그리 싸지는 않으니 말리는겁니다.
    차값 취등록세 기타비용이
    책정된 예산안에서 구매하고 타다가
    고장나면 누르겠다하시면 뭐 더할말은...
  • 레벨 훈련병 안안모 25.07.11 05:34 답글 신고
    선생님 혹시 반년도 못탈정도인가요 ㅠㅠ
  • 레벨 중령 2 Athlon2 25.07.11 02:41 답글 신고
    새차여도 말릴 조꾸형 말리부를?

    20만 굴린 lf가스가 더 멀쩡할듯
  • 레벨 대위 1 호아킨피크닉 25.07.11 02:49 답글 신고
    르삼 쉐보레 수리비는 외제차 수리비입니다
  • 레벨 대위 2 LIVE82 25.07.11 05:30 답글 신고
    차가격이 싸서 구매했다가 수리비로 차 값나올수도 ㄷ ㄷ
  • 레벨 훈련병 안안모 25.07.11 05:32 답글 신고
    반년도 못탈정도인가요??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5.07.11 06:43 답글 신고
    반년을 타냐 일년을 타냐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당장 오늘 출고하고 내일 고장날지도 모르는 리스크를 감당해야하는게 중고차라는 겁니다.
    하물며 쉐보레는 미국산인데다 (전 갠적으로 아무리 국내생산 쉬보레라 할지라도 미국산으로 간주합니다.)
    쏘나타나 K5만큼 팔리지도 않은 비인기 차량이라 정비관련 데이터도 풍부하지도 않고,
    어디 하나 크게 고장났다하면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비싸고, 부품수급도 현대,기아만큼 신속하지도 않죠.
    당장 말리부 시세가 400만원선이지만 워낙 인기가 없는놈이라 2년뒤에 팔면 또 시세는 반토막나있을거구요.
    그런거 다 감당할 자신있고 무조건 말리부 아니면 안된다는 주의시라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쉐보레가 좋다며 끝까지 타는 양반들은 거의 못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위에 꼭 말리부를 사야할 갠적인 이유가 따로 있으시냐 물어본거구요,
    이러한 애로사항 때문에 학을 떼고 다시 현기로 되돌아오는 사람들은 저는 꽤 많이 봐왔습니다.
    괜히 운이 안좋아서 차 속썩이는 문제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차에 애먼돈 들어가느니 그냥 한방에 무난한 차로 가시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시세가 3~400만원대에 쉐보레, 르노, 쌍용이다? 언제 어느부위에서 고장날지도 모른다는걸 차량시세에 반영된겁니다.
    현기는 그나마 수리비용이 저렴하니까 고칠 기회라도 있지만 저 가격에 말리부를 가져온다? 글쎄요...ㅎㅎ
    그리고 반년타실거면 저라면 말리부 거르고 모닝이나 레이를 살것 같네요.
    얘네들은 반년뒤에 팔아도 감가가 거의 없으니..
  • 레벨 원사 3 카즈사 25.07.11 08:18 답글 신고
    예산이 저렇다면 그냥 경차 사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5.07.11 08:30 답글 신고
    답을 정하시고 글을쓰셨네
    둘중 아무거나 사세요 반년못타겠습니까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5.07.11 08:47 답글 신고
    저 년식에 저 가격에 사는거라면
    혹시모를일들 모든걸 다 감수해야함
  • 레벨 중령 3 r2 25.07.11 10:19 답글 신고
    너무 겁주지마세요
    토스카도 아직 돌아다니는데
    둘중하나 사시면 남는거 하나는 제가 사야겠어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5.07.11 10:22 답글 신고
    안열어봐도 기아
  • 레벨 중령 2 니르바놔 25.07.11 12:38 답글 신고
    예나 지금이나 미제차는 타는게 아니죠
    고장많고 대충만들고
  • 레벨 훈련병 안안모 25.07.11 13:09 답글 신고
    혹시 그러면 yf소나타는 괜찮나요..? 진정성있게 말씀주셔서 여러번 읽었습니다!
    차에 대해서는 둔재인지라 현명하게 말씀주신 부분들보고 생각을 많이 했네요..
    400 전후의 추천해주실만한 세단있을까요?
    예산이 너무 박하다면 욕심 안내겠습니다..!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5.07.12 06:07 답글 신고
    YF도 초기형은 세타엔진 결함때문에 안됩니다.
    반년타신다했죠? 올뉴모닝 사세요.
  • 레벨 원사 3 카즈사 25.07.15 00:08 답글 신고
    걍 모닝이나 스파크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