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Athlon2 25.07.11 06:15 답글 신고
    dct 넣으면 꿀렁인다 지랄

    가격떄문에 4단넣었다고 지랄

    Cvt 넣었더니 내구성으로 지랄

    어차피 지랄할게 뻔하니 저렴하게 하고 지랄당하겠다는것
    답글 1
  • 레벨 중령 3 걔새끼 25.07.11 06:14 답글 신고
    해줘도 지랄 안해줘도 지랄
    답글 0
  • 레벨 중령 3 걔새끼 25.07.11 06:14 답글 신고
    해줘도 지랄 안해줘도 지랄
  • 레벨 중령 2 Athlon2 25.07.11 06:15 답글 신고
    dct 넣으면 꿀렁인다 지랄

    가격떄문에 4단넣었다고 지랄

    Cvt 넣었더니 내구성으로 지랄

    어차피 지랄할게 뻔하니 저렴하게 하고 지랄당하겠다는것
  • 레벨 병장 인천마구리 25.07.11 17:21 답글 신고
    저렴하지 않은게 함정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5.07.11 09:14 답글 신고
    시장 반응이 좋다 합니다.
  • 레벨 중령 3호봉 치차리토 25.07.11 09:43 답글 신고
    3기통 1.5t 엔진 해외 중형모델들 어리둥절행ㄷㄷ
  • 레벨 중사 2 bbgblue 25.07.11 10:03 답글 신고
    설사 6단 넣어도 소화를 못할듯...
    저rpm이 아닌 고rpm을 써야 출력이 나오는 소형엔진인데 다단화로 변속을 해도 바로 킥다운 되지않을지.. 수도권이야 워낙 가다서다하니 다단화를 넣어도 괜찮지 않겠나 싶지만 국도 만나면 내리막 타력코스 아니면 고속기어 넣기가 힘들겁니다.
    거기에 동승자+에어컨이라도 켜져 있다면 안그래도 뒤에서 잡아당길텐데..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5.07.11 19:49 답글 신고
    캐스퍼 엔진오일 교체비용이
    10만원이라는 얘기듣고나서
    옛날 현기가 아니구나 싶더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