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통 1리터 엔진, 80년대나 쓰던 4단 쓰레기 미션인데
고급차에 들어가는 통풍시트랑 어댑티브 크루즈 옵션?
이건 다 무너져가는 초가집에 살면서
옷만 번지르르하게 명품 쳐바르고 다니는 거랑 같은 거임
현대는 정말 반성해야 함
이건 대놓고 국민을 속이는 거임
최소한 미션이라도 dct 넣던가
조회 1,870 |
추천 23 |
2025.07.11 (금) 03:30
3기통 1리터 엔진, 80년대나 쓰던 4단 쓰레기 미션인데
고급차에 들어가는 통풍시트랑 어댑티브 크루즈 옵션?
이건 다 무너져가는 초가집에 살면서
옷만 번지르르하게 명품 쳐바르고 다니는 거랑 같은 거임
현대는 정말 반성해야 함
이건 대놓고 국민을 속이는 거임
최소한 미션이라도 dct 넣던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가격떄문에 4단넣었다고 지랄
Cvt 넣었더니 내구성으로 지랄
어차피 지랄할게 뻔하니 저렴하게 하고 지랄당하겠다는것
가격떄문에 4단넣었다고 지랄
Cvt 넣었더니 내구성으로 지랄
어차피 지랄할게 뻔하니 저렴하게 하고 지랄당하겠다는것
저rpm이 아닌 고rpm을 써야 출력이 나오는 소형엔진인데 다단화로 변속을 해도 바로 킥다운 되지않을지.. 수도권이야 워낙 가다서다하니 다단화를 넣어도 괜찮지 않겠나 싶지만 국도 만나면 내리막 타력코스 아니면 고속기어 넣기가 힘들겁니다.
거기에 동승자+에어컨이라도 켜져 있다면 안그래도 뒤에서 잡아당길텐데..
10만원이라는 얘기듣고나서
옛날 현기가 아니구나 싶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