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못낫다거나
자격이 없눈게 아니라
전생 전생엔 엄청시리
잘 나가서
수많은 여자들을 후리고
다닌게지요
그게 업이 되어서
(정겁 또는 색업 이라 부릅니다)
(저팔계가 정겁의 대표적 인물)
현생애서 연애운이 없눈것이니
느무 정신력으로 참지말고
그냥 연애 하세여
여자 만나고하세여
*개시발 내 니 좋다 함 사귀자*
(아 개시발은 빼고 말하세영)
이 한마디만 던지면 됩니다
아방행님 글 피드백
ㄹㄹㄹ
조회 290 |
추천 0 |
2025.07.11 (금) 07:03
내가 못낫다거나
자격이 없눈게 아니라
전생 전생엔 엄청시리
잘 나가서
수많은 여자들을 후리고
다닌게지요
그게 업이 되어서
(정겁 또는 색업 이라 부릅니다)
(저팔계가 정겁의 대표적 인물)
현생애서 연애운이 없눈것이니
느무 정신력으로 참지말고
그냥 연애 하세여
여자 만나고하세여
*개시발 내 니 좋다 함 사귀자*
(아 개시발은 빼고 말하세영)
이 한마디만 던지면 됩니다
아방행님 글 피드백
ㄹㄹㄹ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