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오니쯔 25.07.11 11:51 답글 신고
    뉴아반떼가 뭐죠??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25.07.11 11:52 답글 신고
    XD 아닐가요??
  • 레벨 훈련병 당나라부대중대장 25.07.11 11:54 답글 신고
    더뉴아반떼 1.6 GDI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당나라부대중대장 25.07.11 11:55 답글 신고
    몽키말고 렌치로 너트풀고 싶어요.
  • 레벨 대장 oGARUo 25.07.11 11:58 답글 신고
    대부분 10 아녜요?
  • 레벨 대장 sheetmetal 25.07.11 12:03 답글 신고
    삼각떼면 셀프로 할수있는레벨이
    아닐껀데여

    콤비하우징그로밋 결속력이 장난아닐껀데
  • 레벨 대장 sheetmetal 25.07.11 12:05 답글 신고
    러기지트림 서비스커버 벗겨보시구요 너트 4개면 도전해볼만하고 너트 2개면 포기하십쇼
  • 레벨 대장 oGARUo 25.07.11 12:10 답글 신고
    스R은 어떤 레벨인가 궁금합니다.
    남으 차 해주려고 덤비다가 개고생 했던 기억이 ㅠ
  • 레벨 대장 sheetmetal 25.07.11 13:06 신고
    @oGARUo 스퍼티지 투싼 동급

    난이도 최상이라 생각됨여
  • 레벨 원수 IMPPIPE 25.07.11 12:36 답글 신고
    보통 차량용(외장악세사리류)은 대부분 10.12입니다.

    그외에 작은것들은 대부분 십자홈이 있어서 드라이버로 가능

    (외제차는 별.6각.등등등 다양함 심지어 전용비표준공구 쓰는차도 많죠)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5.07.11 12:38 답글 신고
    렌치복스알 세트로 사세요 2만원짜리
    사두면 요기나게 씁니다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11 13:13 답글 신고
    일반적으로 현대기아제네시스는 육각 10mm 를 가장 흔하게 사용합니다
  • 레벨 훈련병 당나라부대중대장 25.07.11 18:0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