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중고차 구매를 위해, 열심히 엔카vs케이카 보다가 케이카로 선택 후
그랜저 IG, 주행 9만이 하, 2000만 원 이하로 찾아 보는 중에 마음에 드는 차량이 전면부에 사고가 있어서 많이 고민되네요..ㅠ 그랜저는 전륜이라 전면부 사고는 거르라는데.. 걸러야 될까요..?
케이카 메가센터라닌까, 뭔가 다른 중고차 매물보다 좀 신뢰가..가기도하고 대선배님들 조언 한번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거의 아작났었던차같은데 몇백더주고
무사고를 사는게
보험 상세이력에 무슨 부품 있는지 보세요
단순 접촉사고는 넘는 사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