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주전부터 핸들을 좌우로 끝까지 돌렸을때쯤 바퀴에서 드드득 소리가나는데
운전중에 들어가지고 나와서 녹화하면서 찍어봤는데
핸들하고 상관없는 뒷바퀴 쪽에서 소음이 납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2주전부터 핸들을 좌우로 끝까지 돌렸을때쯤 바퀴에서 드드득 소리가나는데
운전중에 들어가지고 나와서 녹화하면서 찍어봤는데
핸들하고 상관없는 뒷바퀴 쪽에서 소음이 납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사이드 풀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