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70752
출고 8개월차 14000키로에 요소수 경고등이 처음 들어왛네요
10리타에 18000원이면 마 지름보다 더 비싸네여
카푸어에겐 기름값도 버거운데 요소수가 지름보다 비싸다니
마트가서 사다가 사빕해줳음미다
카푸어라 손세차도 못맡기고
여름에 야외세차장에서 노가다 햏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