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73052
에어컨 배관 단열테이프가
세월의 모진풍파에 작살이 났습니다,
꾸팡에서 단열재와 테이프를 사서
벗기고 새로 감아줬습니다.
실외기가 두대라 정말 숨질 뻔 했네요.....
야외에서 몸쓰는 영감님들
부디 옥체 보전 하옵소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게다가 이날씨에.....
(외피용 비닐 까지 감으셨으면 승천 하실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