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k5 15년식 lpi 15만km 탔습니다.
이전에는 차도 잘나가고 큰고장 잔고장도 없었고
제 돈 모아 산차라 애정이 갑니다.!
보링한 후에 좀 오래탈 수 있겠죠?

안녕하세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k5 15년식 lpi 15만km 탔습니다.
이전에는 차도 잘나가고 큰고장 잔고장도 없었고
제 돈 모아 산차라 애정이 갑니다.!
보링한 후에 좀 오래탈 수 있겠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