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거주자 슈리입니다.
자동차 유튭만으로는 적자라서 여행유튭 영상도 간간히 올리는뎁쇼.
오늘은 간단히 리뷰해봅니다.
와이탄은 유명하니까... 다른데로...
1. 주가각 전통거리(朱家角古?)
4점/5점
중국 스타일의 전통거리, 사공이 노젓는 배도 타고, 고택들도 둘러보고.
다만 초두부 냄새 못견디시면 별로 일수도.
2. 고촌공원(?村公?)
3.5점/5점
분기 정도마다 테마가 바뀌는 공원
정원이며, 꽃이 분기마다 바뀜.
사진 찍기 정말 괜찮음.
다만 입장료가 있음.
3. 광복림(?富林)
3.5점/5점
선사시대 유적지인데, 박물관이 호수 밑으로 설계되어있음.
새로운 느낌이고, 사진찍기 정말 괜찮음.
4. 상하이 자동차 박물관/공원(上海汽?博物?)
4.5점/5점
차쟁이라면 꼭 가보자
소련때 차량들도 꽤있고, 2차대전때 OEM생산했던 윌리스나 집도 있고, 머스탱1.5세대도있고
서버밴이나 캐딜락 등등도 있음.
진짜 볼만한거 많음.
아 비틀 원형도 가따놨음. 진짜 괜찮음.
특히 F1하는 4월에 오면 F1 특별전도 하는데 이것도 꽤 괜찮음.
입장료가 68위안인데, 아깝지 않습니다.
이상 ver2완료.





































모쪼록 태풍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