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77249
차값 내고 나니 돈이 없네요.
자애로운 영감님들의 기부를 감사히 받겠습니다.
끝.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축하합니다
저도 비닐 뜯어보고 싶섬미다:;
전지 덩어리 삶아낸 육수에 분말 믹싱하고 부추나 쪽파 썰어넣고 드시믄 됩니다. 아 고기 썰구요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