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4 02:16 답글 신고
    오늘도 국게 뻘글러로써 글이 너무 길어서 죄송하고 다행히 아직 0추인데 베스트 좀 그만 보내세요ㄷㄷ
    오늘을 위해 잠깐 3시간 이라도 이만 자러 갑니다.
  • 레벨 중령 2 Athlon2 26.06.04 02:33 답글 신고
    많이좀 자십셔 ㄷㄷ

    아직 인생여전이라 자주 몬가지만 역전만 댄다면야 ㄷㄷ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4 02:34 답글 신고
    오셔서 돈쭐 좀 내주십쇼ㄷㄷ
    그리고 항상 조언 감사합니다.

    많이 자고 싶은데 할 일이 너무 많아가 평소에 조금 자고 몰아서 또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악습의 반복입니다.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6.04 03:04 답글 신고
    꿀잠 주무셔요 ㅊ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0 답글 신고
    죽겠습니다ㄷㄷ
  • 레벨 중사 3 최인혁1 26.06.04 06:09 답글 신고
    카리나닮은처자♥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0 답글 신고
    공승연 닮은 구 옆 공장 아가씨와 분 모두 한국에 계신지도 모르겠네요ㄷㄷ
  • 레벨 원수 IMPPIPE 26.06.04 06:47 답글 신고
    아뇨 은행동님이 오래동안 업을 유지하시는게 더 중요 합니다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1 답글 신고
    신규 단골 고객분들이 무뚝뚝한데 또 사람은 좋아서 돈 안되는거 이것저것 신경 쓰면서 작업을하게 되네요ㅜㅜ
  • 레벨 병장 모닝의쉐보레 26.06.04 06:58 답글 신고
    조만간 하체 견적 뿌시러 가도록 하겟슴다.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1 답글 신고
    언제 오시게여ㄷㄷ
  • 레벨 병장 모닝의쉐보레 26.06.07 23:15 신고
    @은행동의파란혜성
    아마도 저녁 늦게나... 견적 먼저내고 부품주문하면 다시가서 두번세번정도는 가야할듯한데여 ㅎ
    저녁 몇시에 마감이셔여?
  • 레벨 상병 힙합짱 26.06.04 07:24 답글 신고
    항상 믿음주시는 대표님을 위하여 추천을...
    잠도 좀 푹 주무세여 ㅠ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1 답글 신고
    죽겠네여ㄷㄷ
    항상 조언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13레희15인치 26.06.04 08:16 답글 신고
    아 정말
    조금 가까웠어도 …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1 답글 신고
    오세여 멀지만ㄷㄷ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4 08:44 답글 신고
    와이고 ㄷ ㄷ고생하셨섭니다
    정성이 느껴지네여 ㄷ

    그나저나 시공업자 어서 연락드리세여 ㄷ
  • 레벨 대령 3 은행동의파란혜성 26.06.07 09:02 답글 신고
    연락 두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