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최고임금위원회 26.06.04 10:30 답글 신고
    국산차 단단함 = 승차가 안좋다는 이야기
    외제차 단단람 = 승차감 좋다는 이야기
    답글 3
  • 레벨 소위 3 최고임금위원회 26.06.04 10:30 답글 신고
    국산차 단단함 = 승차가 안좋다는 이야기
    외제차 단단람 = 승차감 좋다는 이야기
  • 레벨 원사 2 김퍼슨 26.06.04 10:38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레벨 대령 2 Bucs 26.06.04 11:24 답글 신고
    보배에서 그런경우 별로 못봤는데요
    오히려 반대로 어떻든 헌기가 좋다는말이 더 많은데. 어쩌다 한두명 하는말이 기억에 강하게 남았나보네요. 왜일까?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04 16:25 신고
    @Bucs 저건 오토뷰 리뷰 기준
  • 레벨 중장 끔찍가츠 26.06.04 10:32 답글 신고
    메기타부터 서스가 딱딱해졌습니다
  • 레벨 원사 2 김퍼슨 26.06.04 10:38 답글 신고
    맞습니다.
    근데 차대강성도 뭘 추가한건지
    과거처럼 하체도 헐렁하지 않고
    묵직하네요.
  • 레벨 중장 350AMG 26.06.04 11:08 답글 신고
    Lf부터 단단해졌어요
  • 레벨 원사 2 김퍼슨 26.06.04 12:59 답글 신고
    그 재료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 레벨 원사 3 투싼다 26.06.04 12:20 답글 신고
    그나마 케빠보다 덜 딱딱해서 센슈 샀었었죠. 우리나라 국민들이 평균적으로 단단한거보다 부드러운걸 선호하는데 차알못이니 매도한다는게 참..
  • 레벨 원사 2 김퍼슨 26.06.04 13:00 답글 신고
    그렇군요.
    요즘 들어서 더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Silumin 26.06.04 12:22 답글 신고
    택시랑 많이 다른가여*.*?
  • 레벨 원사 2 김퍼슨 26.06.04 13:00 답글 신고
    택시는 잘 모르겠습니다.
  • 레벨 상병 381212 26.06.04 12:23 답글 신고
    타본놈 기준

    메기타 N라인~ 1.6터보 쓸데없이 딱딱

    메기타 하브~특유 엔진음 안걸러지고 꽤나 들어옴

    디엣지 하브 ~메기타보다 개선된 소음, 안단단하고 주행감 괜찮은편~

    그랜저 깡통2.5 ~생각만큼 안편하고 평범한편
    타이어 고급형으로 교체하는게 필요한듯~

    그랜저~ 옵션 프리뷰서스펜션 승차감 상당히 좋은편~
  • 레벨 원사 2 김퍼슨 26.06.04 13:01 답글 신고
    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4 16:41 답글 신고
    저는 마 . i30 타다가 .LF 타니까 세상 편하더니

    서자나인에 익숙해져 있는 몸으로 로보캅 읃어 탔더니..마 좁고 통통튀고 불편하더라구여 ㄷ ㄷ

    몸이 마 건방져짐...ㄷ
  • 레벨 원사 3 국산4기통 26.06.04 18:09 답글 신고
    진짜 미친소리같겠지만 업무때문에 쏘카로 이것저것 타봤는데요 35psi기준 아반떼급인 폭바 제타가 더뉴IG 깡통보다 승차감 좋았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