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에어백 사기 기사를 김선홍 회장님이 보았다면 아마....
기술의 혼다가 있다면, 기술의 기아가 있었음.
폭스바겐 만큼이나 디젤 기술을 잘 활용했던 기업이고, 지금 놔두었음 TDI에 버금가는 명품 디젤 엔진이 나왔을 것임
넘어간 과정이야 다들 아실테고, 뭐 긴말은 하지 않겠지만
왜 하필 현다이에 넘어갔는지...그 때부터 이런 비극이 시작된 것이 아닌가 싶음
가장 기본에 충실했던 기아가, 장사치 회사에서 곤욕을 치르는 것을 보니....
참으로 ...
차는 사람의 생명을 나르는 것이기 때문에, 솔직하고 정직하게 만들어야 함.
폭스바겐이 왜 das auto 를 외치겠음?
소비자들이 보다 더 현명해져야 할 시점이 온 듯 함
진짜 얼마전까진 기아차 별로 였는데...음~
초창기 카니발의 연비를보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동기준인가.. 20키로가 넘었던걸로 기억됩니다.^^;
실주행에서도... 꽤나 연비가 괜찮았다고들...ㅋㅋㅋ
수동의 힘으로 덩치에 맞지않는 연비를 보여줬죠
그나마 현대에 인수당해서 지금의 기아가 있다고 봅니다
세피아2 크레도스 만들던 당시 기아품질 정말 조악스러웠습니다.
항상 미국 잡지 모든항목 꼴지를 기아가 차지할정도였으니 말다했죠
그 외에는... 음..그냥 후즐근한 차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