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남자는프레임 11.03.08 23:54 답글 신고
    기아는... 요즘 들어 용된 회사 아닌가요?

    진짜 얼마전까진 기아차 별로 였는데...음~
  • 레벨 대위 3 보배주세요 11.03.08 23:58 답글 신고
    확실히 기아가 차가 후즐근하긴했어도..ㅋㅋㅋ
    초창기 카니발의 연비를보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아웃사이더와나비 11.03.09 00:14 답글 신고
    카니발 연비가 왜요?ㅋㅋ
  • 레벨 대위 3 보배주세요 11.03.09 00:23 답글 신고
    카니발 연비표기를 보면
    수동기준인가.. 20키로가 넘었던걸로 기억됩니다.^^;
    실주행에서도... 꽤나 연비가 괜찮았다고들...ㅋㅋㅋ
  • 레벨 소위 3 VK45DE 11.03.09 03:22 답글 신고
    경운기 사운드 + 지랄같은 진동 + 매연의 황제 대신
    수동의 힘으로 덩치에 맞지않는 연비를 보여줬죠
  • 레벨 간호사 헤리어 11.03.09 00:02 답글 신고
    엔지니어들의 열정은 높이 살만하지만 현대에 인수되는 시점까지도 한수 아래였습니다. 보배에서는 현대 머취급받지만 90년대부터 이미 기아나 대우보단 차 잘만들었다고 봅니다. 카라이프에서 미국의 유명 테스트 드라이버를 초빙해서 소2 크레도스 프린스 비교 테스트 한것만 봐도 현대가 국산차중에서는 그나마 나은걸 알수있죠

    그나마 현대에 인수당해서 지금의 기아가 있다고 봅니다

    세피아2 크레도스 만들던 당시 기아품질 정말 조악스러웠습니다.

    항상 미국 잡지 모든항목 꼴지를 기아가 차지할정도였으니 말다했죠
  • 레벨 중령 3 siasia 11.03.09 00:04 답글 신고
    흐음....기아 발전하는것 같아서 보기좋은데..
  • 레벨 간호사 헤리어 11.03.09 00:05 답글 신고
    기술의 혼다 이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기술의 기아에는 공감이 안가네요
  • 레벨 대장 O모범시민O 11.03.09 00:11 답글 신고
    발전하면 좋겠지요.지금은 무리인듯.
  • 레벨 중장 CRDi16V 11.03.09 00:18 답글 신고
    솔찍히 쭉 기아차를 타왔고 지금도 기아차를 타지만..기술의 기아라구요?ㅋㅋㅋㅋㅋ 그점을 인정 할만한것은 기아의 J엔진과 가솔린 T엔진 뿐입니다. 기아는 다른 회사에서 안내놓은 차들을 내놓았기에 그점을 평가받는것이지 기술의 기아라고 하시는건 개그임
  • 레벨 대위 3 보배주세요 11.03.09 00:24 답글 신고
    디젤엔진으로는 당시 기아가 최고였다고 생각되지만
    그 외에는... 음..그냥 후즐근한 차들..
  • 레벨 준장 봅스페로 11.03.09 10:03 답글 신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