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거리 12만km된 SM525V입니다.
1. 일반적이 주행에서 뭔가 탁 걸리는듯한 변속충격이 있는데 정상인가요?
2. 정지상태에서 가속패달을 밟고 속도가 약간 붙은 상태에서 가속패달에서 발을 띈 상태에서 변속이 되면 좀 더 심한 충격이 오는데 어느부분이 문게가 될 수 있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주행거리 12만km된 SM525V입니다.
1. 일반적이 주행에서 뭔가 탁 걸리는듯한 변속충격이 있는데 정상인가요?
2. 정지상태에서 가속패달을 밟고 속도가 약간 붙은 상태에서 가속패달에서 발을 띈 상태에서 변속이 되면 좀 더 심한 충격이 오는데 어느부분이 문게가 될 수 있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충격이 좀있는편이지만 속도붙은상태에서 재가속시 충격받을정도면 문제있습니다
중고차 사셧을때 보면.. 상인들이 ecu 초기화를 하죠.. 저도 첨에 그래서 미션이
이상한가 싶어서 한참 고민을 했었습니다. 3000km정도 타시면 교육 되서 괜찮으실꺼
에요
일단 미션오일 양이랑 색상을 체크해 보시구요
일단 중고차 사셔서 오르막일때 악셀링을 약하게 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힘은 딸리고 ecu어떻게 해야 되지 하면서 갈팡질팡 하죠.. 악셀링을 쪼금더 과감히 하시면 그런 현상이 없어 질껍니다..
그래도 그렇다면.. 중고상에서 어필을..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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