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헤드램프 - 전조등안의 방전관에 제논 수은 가스등이 있어 전원 공급시 방전관 끝에 있는 몰리브데넘 전극에서
플라즈마 방전이 일어나는것.
흔히, 준대형 밑으로의 순정HID는 전부 제논 헤드램프 +_+
자동광축조절 장치가 달려있어, 짐을 실거나 급경사 길을 다닐때 알아서 조절해 줍니다.
(위 아래 조사각만 이동 하기 때문에 좌우 시야확보를 위해 코너링램프를 달고 나오죠 +_+!)
어댑티브 헤드램프 - 상 하 좌 우 모두 움직이기 때문에
프로젝션 눈깔이 핸들의 방향에 맞춰, 이동됩니다.
시동 걸면 좌 우 상 하 운동한번 해주고 자리잡는데 이게 잣 간지 +_+ㅋㅋ
바이제논 헤드램프 - 상향 하향 전부 HID로 되어 있는것.
풀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 - 차량의 기울기와 차량속도에 따라 아주 세밀하게 자동으로 조절 해 줌.
일반HID는 MD가 최초 뺏아갔는데
이에 질세라,
SM3가 준중형 최초로 어댑티브 나오면 대박이군요 +_+
어댑티브 HID i40 +_+ ㅋㅋㅋ
실내도 진짜 끈내어줌 ㅠㅠ
세계최초 제논 헤드라이트 1991년 7시리즈
k5에 코너링램프만 하더라도 어두운 길 갈때 정말 유용합니다;;
저는 걍 할로겐인데 어두운길 좌회전할때 너무 안 보여서 고개 쭉 내민다는 ㅋㅋㅋ
특히나 고개나 와인딩코스에서는 정말 효과적입니다...
예전에 똥차 탈때 핸들돌리면 타이어 움직는 각도에 맞춰서 해드램프도 움직였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현실로 되어서 나타남...
근데 비싼차에만 있어요...ㅜ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_+
케파도 코너링램프 방향지시등켜나 켜지죠?
정확히는 스마트 코너링램프 라고 하죠??
아..맞다 추천^^
좋은 선택 같습니다 ㅎㅎ
급발진 ㅅㄱ욤
붕붕이가 훨낫지
4륜도 1년에 눈 오는날 몇번 안되지만 그 위험에서 조금이라도 감소되는거..
그거 하나보고 고르는거죠...
4륜 150만원 + 1년 연비 포기하면서요~
즉 1년에 1번이 아니라 여러번 덕을 보는 거지요..
진짜 앞테만 그랜져삘로 나왔으면 지금 판매량에 3배는 더 팔렸을거라 생각 ㅠㅠ
어댑티브는 그런거군요
어쨋든 간지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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