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바위처럼 10/16 00:01 답글 신고
    t맵이진리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02 답글 신고
    티맵은 이런거 잘 찾아 가겠쥬?
  • 레벨 중령 3 김여사개택죽어 10/16 00:01 답글 신고
    앞을보고운전하면 됩니다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02 답글 신고
    앞은봤죠..ㅋㅋ 이쪽 지리를 잘몰라서.. 들어가는 곳을 못찾아 네비만 믿고 왔습니다.ㅎㅎ
  • 레벨 대령 1 봅통령 10/16 00:06 답글 신고
    여친분이 귀여우시네요ㅋㅋㅋ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20 답글 신고
    ㅋㅋㅋ ㅠㅠ 길 잘못들어서 저혼자 막 시경질내다가 집 다시 데려다주고 왔습니다.ㅠㅠ
  • 레벨 소위 3 딸치고나가는맛 10/16 00:10 답글 신고
    아틀란 파인드라이브로 바꾸세요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21 답글 신고
    차 바꾸면서 BF200매립하려다.. 비용때문에 고민중인데요.. 아이나비에 불만글 올렸으니 응대하는거 보고.. 갈아타던가 하려고요.
  • 레벨 상사 3호봉 Pucca 10/16 00:11 답글 신고
    분당수서 타셨구나...ㄷㄷㄷ

    중간에 차선안내 잘 보셨음 되었을터인데...ㄷㄷㄷ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22 답글 신고
    저도 그래서 안내가 이상해서 좌측으로 가려다가.. 네비가 맞겠지하고 원래대로 갔는데.. 완전 망했네요..태어나서 수서역은 처음가봤습니다.ㅋㅋㅋ
  • 레벨 원사 1 보지배드림 10/16 00:11 답글 신고
    네 이년!!!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22 답글 신고
    네비 미친년이라고 욕했어요.ㅋㅋㅋ
  • 레벨 소령 2 아이서른살 10/16 00:13 답글 신고
    T맵이랑 파인드라이브가 짱임 짱짱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22 답글 신고
    아이나비 2년넘게 써서 아버지차에 파인드라이브가 어색합니다.ㅎㅎ 그런데 위아래 구분못하는 아이나비라면 버려야할듯해ㅛ
  • 레벨 대령 2 소나나가타슈 10/16 00:17 답글 신고
    티맵도 그렇고 파인드라이브도 가끔 헤맵니다...
    특히 파인드라이브 정말 시껍한 적 몇 번 있어여 ㅜㅜ
    그래도 게중에는 좋다는게 현실 *_*
  • 레벨 병장 퐝님 10/16 00:23 답글 신고
    오늘도 또 길잘못알려주는거 아냐 하고 말했는데.. 진짜로 잘못 알려줬네요.. GTA4도 아니고.. 다리위에서 뛰어내리라고 알려준건지.ㅎㅎㅎ
  • 레벨 원사 2 양념반후라이반 10/16 01:22 답글 신고
    아이나비 써봤지만 파인드라이브가 훨 좋던데요...
  • 레벨 병장 퐝님 10/16 09:45 답글 신고
    파인드라이브는.. 검색쪽이 조금 아쉬워서요.. 네비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다음번 네비는 파인드라이브 하려고합니다.
  • 레벨 원사 3 고객사은품 10/16 02:02 답글 신고
    아이나비는 설악산 울산바위를 검색해서 갔더니 "울산바위 펜션"으로 안내해주는 훌륭한 네비 입니다.. 친구놈 차 네비 였는데..... 그 후로 아이나비는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훗~~~~
  • 레벨 병장 퐝님 10/16 09:46 답글 신고
    ㅋㅋㅋㅋ 탁월한검색기능인데요.ㅎㅎㅎ
  • 레벨 훈련병 지니네비 01/16 22:24 답글 신고
    지니도 은근 잘알려줍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