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유와 오일에 첨가제 다 넣어서 제조하므로 별도의 첨가제는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 오래 사용하실거라면 첨가제 일절 넣지 마세요.
오일의 베이스유와 첨가제의 비율은 8 : 1 정도인데 또 추가로 혼합해버리면 첨가제 비율이 높아져 베이스유의 물성이 변형되는 수가 있습니다.
제가 80만킬로 탄 디젤차가 있는데요~
연료라인 깨~~끗합니다.
연료라인은 20년 1백만킬로 타도 절대 동맥경화에 걸리지 않습니다.
첨가제가 연료라인을 세척한다면 그 세척한 찌거기는 어디로 가나요?
연료가 역류하지 않는 이상 엔진으로 들어가겠죠?
그러면 엔진이 어케되나요?
고압의 인젝트가 경유를 사정없이 쏘므로 파이프가 터질까 걱정이지 때가 낄 일은 결단코 없습니다.
차 오래 사용하실거라면 첨가제 일절 넣지 마세요.
오일의 베이스유와 첨가제의 비율은 8 : 1 정도인데 또 추가로 혼합해버리면 첨가제 비율이 높아져 베이스유의 물성이 변형되는 수가 있습니다.
폭바동호회에서는 필수품으로 취급합니다.
연료첨가제도 가급적 넣지 않는게 좋음... 연료 첨가제 넣을돈으로 고급유 넣는게 더 좋음.
연료라인 깨~~끗합니다.
연료라인은 20년 1백만킬로 타도 절대 동맥경화에 걸리지 않습니다.
첨가제가 연료라인을 세척한다면 그 세척한 찌거기는 어디로 가나요?
연료가 역류하지 않는 이상 엔진으로 들어가겠죠?
그러면 엔진이 어케되나요?
고압의 인젝트가 경유를 사정없이 쏘므로 파이프가 터질까 걱정이지 때가 낄 일은 결단코 없습니다.
그런데 80;만 뛴 디젤차가 뭔지 정말 궁금한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