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와이프 스파크 흙받이가 깨져 동네에 있는 쉐보레 바로서비스 갔는데..
거기 소장이라는 양반이 가소롭다는 듯이 쳐다보며 부품이 없으니 멀리있는 센터로 가라 하네여~
더러워서 일단 나왔고 담날 가만 생각해보니 괘씸하고 해서 전화 다시해 흙받이 부품 주문해 놓고
부품 입고되면 전화달라 했죠.
그리고 담날 전화와서 또 한다는 말이 부품 안되니 또 센터로 가라 합니다. 으~~
이건 도대체 무슨 경우인지? 경차는 돈이 안되니 우린 안하겠다는 심보인지...
진짜 부품 없어서 못하겠다는 건지... 으~ 화가 난다~~~~~~
쉐보레 as 형편 없네요~ 정말~ 정떨어지네~
더러워서 낼 센터로 갈랍니다~
앞으로도 보증수리나 돈 안되는 수리, 큰 수리, 수리 좀 되는 일들은 되도록이면 사업소에서 하세요... *_*
어딜가나 아무리 체인지점이니 어쩌니 해도~ 다 사장 마인드 따라가는 듯~
바로 본사 씽고
고객에게 감사하고 고객을 사랑하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