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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3 VK45DE 13.02.14 17:10 답글 신고
    파워호스 바꾸시고요

    오일 잡아먹는건 어디 새는데가 없으면 가이드 고무/피스톤 오일링 교환 ..........
  • 레벨 소위 3 VK45DE 13.02.14 17:13 답글 신고
    일단 오일 점도를 평소보다 더 놓은걸 사용해보세요..

    점도가 없는 오일은 돌다돌다 자연적으로 없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레벨 대장 02EFGOLD 13.02.14 17:10 답글 신고
    헉 VQ25 +_+
  • 레벨 대장 듀라에이스 13.02.14 17:12 답글 신고
    명차네 +_+
  • 레벨 중위 1 소비에트 13.02.14 17:20 답글 신고
    저희 집차도 02년 525인데 잔고장이 너무 많아요. 정비소 가도 고치지도 못하고 말이죠.
  • 레벨 하사 1 칭기스칸 13.02.14 17:25 답글 신고
    일단 엔진쪽 부속은 앗세이로 알고있는데요 그런가요 의외로 비싸다고 하던데요
  • 레벨 원사 3 개똥철학 13.02.14 17:28 답글 신고
    엔진 찐빠날듯
  • 레벨 일병 불타는화살 13.02.14 17:34 답글 신고
    제 차랑 같은 차군요.. 년식도 같구요..

    글쎄요.. 오일 누수가 없다면 5000타고 오일이 없어진다는건 문제가 있네요.

    저는 8000~만킬로에 갈아도 한번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잔고장이 거의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만, 이상하게 안개등이나 라이트가 자주 나가는것 같네요 제차의 경우는...

    아무리 좋은차라도 시간을 이길수는 없는법.. 기본적인 호스나 소모품등은 교체를 하셔야 할겁니다..
  • 레벨 원사 3 amoner 13.02.14 17:35 답글 신고
    중고엔진 얹는게 싸게먹힐듯..
    차는 좋은데..사실 제작결함이라고 생각들만큼 오류가 많은찹니다..
    고압호수는 나름 고질병이구요..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2.14 17:55 답글 신고
    보링,,,
  • 레벨 중장 [피터팬] 13.02.14 18:03 답글 신고
    SR엔진 차량보다 VQ엔진 차량들이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분들이 꽤 있는 이유중 하나가 오일소모입니다.
    엔진오일을 규격에 맞게 잘 교환해도 오일소모가 많아지는게 내부 고무부품들의 문제가 아니라 피스톤링과 실린더의 마모가 많은편이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차량의 다른 기본기가 나쁜 차량은 아니기에 오래 타실 생각이시면 엔진의 오버홀을 한번 해주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소위 3 VK45DE 13.02.20 13:41 답글 신고
    vq35de 를 쓰는 735 마찬가지 10만km 전에 이런 증상이 나타났었구요

    피스톤 링구만 바꾸고 끝났던걸로 압니다
  • 레벨 소위 2 대포알 13.02.14 18:17 답글 신고
    일본기술 빨아대던 새키들 정신 차리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FIND 13.02.14 18:26 답글 신고
    v6 면 수리비가 좀 걱정되는 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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