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식 SM525V
1. 엔진오일 쳐묵쳐묵!!! 엔진오일 갈고 5천 타고 점검했는데 오일이 안찍히네요...ㅠㅠ
2. 파워스티어링오일 호스에 누유 발생...
다른건 몰라도 엔진오일 쳐묵쳐묵하는건 어찌할 도리가 없나요? ㅠㅠ
2003년식 SM525V
1. 엔진오일 쳐묵쳐묵!!! 엔진오일 갈고 5천 타고 점검했는데 오일이 안찍히네요...ㅠㅠ
2. 파워스티어링오일 호스에 누유 발생...
다른건 몰라도 엔진오일 쳐묵쳐묵하는건 어찌할 도리가 없나요? ㅠㅠ
오일 잡아먹는건 어디 새는데가 없으면 가이드 고무/피스톤 오일링 교환 ..........
점도가 없는 오일은 돌다돌다 자연적으로 없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글쎄요.. 오일 누수가 없다면 5000타고 오일이 없어진다는건 문제가 있네요.
저는 8000~만킬로에 갈아도 한번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잔고장이 거의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만, 이상하게 안개등이나 라이트가 자주 나가는것 같네요 제차의 경우는...
아무리 좋은차라도 시간을 이길수는 없는법.. 기본적인 호스나 소모품등은 교체를 하셔야 할겁니다..
차는 좋은데..사실 제작결함이라고 생각들만큼 오류가 많은찹니다..
고압호수는 나름 고질병이구요..
엔진오일을 규격에 맞게 잘 교환해도 오일소모가 많아지는게 내부 고무부품들의 문제가 아니라 피스톤링과 실린더의 마모가 많은편이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차량의 다른 기본기가 나쁜 차량은 아니기에 오래 타실 생각이시면 엔진의 오버홀을 한번 해주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피스톤 링구만 바꾸고 끝났던걸로 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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