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쉐빠가 되기가 힘드네요...쉐보레차가 대한민국에서 안팔리는 이유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결정적인 이유는 적절한 표현일지는 모르지만 Localization Strategy 즉, 현지화젼략이 전혀 없기 때문이죠...
일본 메이커들은 한국에 차량을 판매할 때 한국형 내비게이션을 장착하는등 노력을 하고 게르만 메이커들은 일부 차종을 독일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가격의 현지화전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들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는 모르지만 그들은 노력을 하고 있고 점점 판매량이 과거에 비해 늘어가는건 사실입니다.
근데 쉐보레는요...그들의 현지화전략은 뭘까요...국내공장이 있으므로 국산차라고 볼 수 있어서 현지화전략이 필요없다?? 말도안돼는 생각이죠...더 이상 대우는 없습니다...그냥 미국산 GM의 엔트리급 브랜드 쉐보레가 국내에 공장을 두고 장사를 하고 있다는 거죠...그 어느 외산 브랜드보다 한국을 잘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그것을 공략을 해야죠...
현기가 잘하는거...대한민국 국민이 뭘 원하는지를 얄밉게 잘 알고 그것을 집중 공략한다는 겁니다...쉐보레는 없습니다...그냥 없습니다...머리를 쥐어짜네고 그들이 하고 있는 대한민국 현지화전략이 뭔지를 생각하지만 없습니다...쉐보레에게 대한민국은 그냥 단순한 베스핀가스도 없는 미네랄 멀티일 뿐 입니다...
저한테 쉐보레차...지금 타고 있는 트랙스가 마지막입니다...
호샤~ 보고있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