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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옵티마오너 13.10.01 14:26 답글 신고
    수동보다 오토가 더 효율적이라는 함정+_+
  • 레벨 중위 1 소비에트 13.10.01 14:29 답글 신고
    그래도 수동이 낫죠. 불편한 거 빼면요. 이번에 나온 스파크s cvt는 고속rpm이 상당히 낮아졌다고 하더군요.
  • 레벨 대장 98년식오너 13.10.01 14:28 답글 신고
    아토즈 오토 80정속 장거리 14키로가 한계였습니다
  • 레벨 대장 98년식오너 13.10.01 14:29 답글 신고
    100을 넘어서면 10 이하로 떨어집니다 (3단오토의 한계)
  • 레벨 대령 1 빵빵마티즈 13.10.01 14:29 답글 신고
    제가 예전에 스바그에 방음 + 15휠 광폭타야 + 흡기로 해놓고 남정네 둘이 타고 부산가지 연비주행으로 1만원에 100키로탐..

    막 카레이서 빙의되서 쏘면서 다니면 그래도 리터당 13은 나오는데요...

    다른 중형 차들 정속주행 해야 나오는 13을 스바그로 날라다니면서 나오면 대단한겁니다.

    아.... 수동입니다

    오토는 시승해보는데 답없습니다 ㅠㅠ
  • 레벨 중위 1 소비에트 13.10.01 14:30 답글 신고
    저도 이번에 속초 다녀오면서 만땅 넣고 700km 넘게 탔어요. 6만4천원 주유했습니다. 서울춘천 외에는 국도고 서울춘천도 경관보며 2차로에서 설설 다니니 잘나오더군요. 경부면 이렇게는 못나왔을듯하네요.
  • 레벨 원사 3 NurBurgRing 13.10.01 14:37 답글 신고
    기통당 배기량이 작아지면 연소효율도 떨어질수밖에 없어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3.10.01 15:09 답글 신고
    1999년형 마티즈 수동변속기차량으로 80~90km/h 정속주행시 24km/L, 100km/h 정속주행시 21km/L, 120km/h 정속주행시 17km/L.
    4기통에 조금 더 무겁고 공기저항이 큰 아토스나 비스토보다 연비 하나는 잘나온다는.. 부품가격과 공임이 20% 정도 더 들고, 내구성이 떨어지는건 단점.
  • 레벨 중사 2 우정지구 13.10.01 15:31 답글 신고
    일본경차 연비가 아주 좋다던데 한국자동차기업들이 경차는 국내용이니 개발을 소홀히해서이지 않을까요?
  • 레벨 하사 2 대구하니 13.10.01 23:01 답글 신고
    수파크 오토 100% 시내주행하는데 연비 9 나오네요 만땅넣고 300정도 타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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