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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출력은 모터랑 합산해서 표시하던데...고속주행시 모터힘이랑 엔진힘이랑 합산한 수치출력이 나오나요?
따로따로라서 의미없지 않나요?
2.4 GDi를 포기하고 북미형처럼 일반2.4 모델을 넣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2.4세타가 2.0 누우보다 출력이나 연비면에서 딸리는걸로 아는데...2.4배기량맞출려고 일부러 넣은건지...
아니면 기존 세타가 누우보다 나은점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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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고속주행시 오히려 낮은 출력과 토크로 인해 스트레스가 나올것같습니다.
준대형급 무게로 인해서 고속주행에선 연비가 오히려 2.4리터 gdi모델보다 나쁠것같아요...
시내만 좋음^^80이하 주행시에나 덕볼듯
쏘하 케하 기준으로, 최고속, 일정시간 이상 지속적인 초고속(모터 어시스트를 통한)을 제외하고는 현기 2.4gdi보다 추월가속, 제로백 등이 우수한 것으로 압니다. 2.4 하이브리드면 일반 가솔린 모델보다 당연히 더 우수하겠죠.
내구성이 그만큼 검증되어있기도 하고, 제조사입장에서는 원가절감이 되고 개발비도 안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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