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4.02.28 05:14 답글 신고
    잘 봤습니다.... 사이드 미러가 옵션이라니 ㄷㄷ
    정말 뒷자리 신경 많이 썼네요. 저급에 후석에 에어밴드라니.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5:22 답글 신고
    네... ㅎㅎ 정말 인도 재미있는 시장이죠!?
  • 레벨 중사 3 Jewel88 14.02.28 05:17 답글 신고
    저차는 아이써티랑 비슷하게 생겼네요..귀요미ㅎㅎ 추천드려요 잘봤습니다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5:2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꾸벅)
  • 레벨 대위 3 난봉김대표 14.02.28 06:00 답글 신고
    i10은 인도 생산 맞죠? 국내 라인 들어오면 현기차 경차 및 소형차 팀킬 때문에 노조가 반대 합니다 생산이 줄면 잔업 수당이다 뭐다 주니까요^^ 뭐 사이즈도 애매하고...;;뒷좌석 헤드레스트 분리는 시트 폴딩되는 차량이기 때문이죠 폴딩을 했울때 앞자리에 걸리니 뺄수 있게 되어 있는 거랍니다 국내 쏘나타 하위 모델은 뒷자리 일체형입니다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6 답글 신고
    모르던 정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14.02.28 06:21 답글 신고
    국산차 게시판에서 이런 글이 베스트에 가야죱, 추천~~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D
  • 레벨 하사 3 이빨016 14.02.28 08:17 답글 신고
    오오 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14.02.28 08:28 답글 신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하는 의미에서 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8 답글 신고
    다음편 더욱 열심히 써야겠네요 ㅎ
  • 레벨 대위 2 자네왓는가 14.02.28 08:38 답글 신고
    외제차네요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8 답글 신고
    슬프지만 그렇네요 ...ㅜ_ㅜ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14.02.28 08:45 답글 신고
    캬 추천누르고 갑니다!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8 답글 신고
    어우 형 감사합니다(꾸벅)
  • 레벨 소령 2호봉 우와닉네임이이렇게도써지네 14.02.28 08:56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간만에 국게에 최적화된 유익한 글이라서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ㅎ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9 답글 신고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 레벨 중령 3호봉 봉탄고청소부장 14.02.28 09:10 답글 신고
    뒷자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09:49 답글 신고
    언제쯤 모닝에 에어밴드가... 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 소령 1 내일은형이쏜다 14.02.28 10:11 답글 신고
    i10 2년전 독일의 어느 시골에서 봤내요.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10:30 답글 신고
    독일 저도 가보고 싶어요 ㅠㅠ
  • 레벨 중위 2 신일 14.02.28 10:13 답글 신고
    아 오랜만에 재미난글 잘봤습니다^^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10:30 답글 신고
    어우 감사합니다(꾸벅)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10:31 답글 신고
    네 불편하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클러치/브레이크/악셀도 반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minicarman 14.02.28 10:16 답글 신고
    좋은글 감사합니다. 인도가신 현기차 대학생 프로그램이 뭐예요? 좋네요. 이런기회도 주고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10:32 답글 신고
    영현대 글로벌 기자단인데요. 보배에서 저 같은 또래 대학생들 / 자동차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다들 지원했으면 좋겠어요. 철저한 자동차 중심의 프로그램이라서 ㅎㅎ
  • 레벨 중장 쏘랭이12년타기 14.02.28 10:37 답글 신고
    범퍼는 범퍼신공으로 줄일수 있다고 해도

    5cm 넓은 폭은 답이 없네요..

    국내 경차 출시는 힘들듯요...


    ㅡㅡ;;;
  • 레벨 중사 1 DoubleA 14.02.28 10:46 답글 신고
    그렇죠 ㅠㅠ 국내 경차 규격을 완하 해야 합니다 ㅠㅠ
  • 레벨 중사 2 둘기 14.02.28 11:07 답글 신고
    국내 도입은 힘들겠지만 이쁘기는 정말 이쁘네요 +_+
  • 레벨 원사 3 슈퍼쏘울드라이버 14.02.28 11:11 답글 신고
    굿굿 ㅎ 이런재주가있으시네요 ㅋㅋ
    선츛천후댓글
  • 레벨 중사 1 푸르미1 14.02.28 12:35 답글 신고
    좋은글 추천합니다~ ^^*
  • 레벨 대위 3 왜전화질이여 14.02.28 12:51 답글 신고
    더운 나라가셔서 고생 많으시겠어요 일단 선추천~ 후감상~ㅎㅎㅎ :P
  • 레벨 대위 2 VGTR 14.02.28 13:22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ㅎ
  • 레벨 상사 1 DuranDuran 14.02.28 13:32 답글 신고
    ㅎ 추천 하고 갑니다 글쓰신분 좋은 경험 하신듯 합니다 글도 멋있게 쓰시고 사진도 잘찍으시고 생각도 밝으시네요 ㅎ ㅎ
  • 레벨 원사 3 토미카랜드 14.02.28 13:42 답글 신고
    재밌고 좋은 글 추천드리고 갑니다 ^^
  • 레벨 소장 skyIineGTR 14.02.28 14:07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ㅡ
  • 레벨 원사 3 핏불테리어 14.02.28 14:51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중장 AudiR8 14.02.28 15:54 답글 신고
    추천이요~~~^^
  • 레벨 상사 1 SM530R 14.02.28 15:56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저도 R&D 모터쇼때 잠시 앉아만 봤는데 디자인과 깔끔한 실내가 무척 탐스러웠던 기억이 있네요. 생생하고 흥미로운 글 잘 읽었어요+_+
  • 레벨 원사 2 NEWsetting 14.02.28 17:22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레벨 병장 레전드of개드립 14.02.28 18:48 답글 신고
    ㅈ정보글은춪
  • 레벨 대위 3 레반틴 14.02.28 19:29 답글 신고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레벨 하사 1 CareDriv 14.03.01 01:48 답글 신고
    어우 형 현대 견학중이었네요 ㅋㅋ 그래도 정성들여 쓴 것 같아서 츛현
  • 레벨 원사 3 왕마후라르테 14.03.01 07:51 답글 신고
    잘보고감니다.추천
  • 레벨 대위 1 슈케르 14.03.01 08:42 답글 신고
    << 이거 도어 가니쉬 라고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캐념충만 14.03.01 10:00 답글 신고
    아 저 센터페시아 너무 맘에드네요. 간결하면서도 뭔가 안정적이고 깔끔하고... 완성도가 훨씬 좋은것 같아여. 1탄에 이어 2탄도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중사 2 HUI 14.03.01 23:21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ㅎㅎ
  • 레벨 상사 1 asdfg 14.03.02 09:25 답글 신고
    사진의 머플러 스텐레스인거 보이시죠?
    이 차를 국내판매하게 되면 눈에 딱 보이는 머플러조차 녹 잘 쓰는 일반 얇은 양철판으로 장착됩니다

    눈에 보이는것도 그러는데 안보이는 부분에서 또 얼마나 많은 원가절감 장난질을 해댈지 뻔한 현대차입니다

    사기꾼 회사차는 사줘선 안됩니다
  • 레벨 대위 2 gasolin0 14.03.02 11:52 답글 신고
    저 모댈들뿐 아니라 현대 자동차 자체를 우리나라에서 안봤음한다....
  • 레벨 중령 1 드렁큰AP1 14.03.02 15:32 답글 신고
    인도시장이 재미있네요..아무래도 현지 취향이 한국하고는 다르다보니...
  • 레벨 하사 2 오마마 14.03.02 20:40 답글 신고
    인도 구르가온에서 4년간 주재원 생활 하다가 얼마전에 한국 들어왔네요. i10 많이 팔렸고 지금도 잘 팔리고 있는 모델이죠. 100 인도 현지 생산 모델이기에 저렴하기도 하고. ㅎㅎ. 타지마할은 한 20번 넘게 갔네요. 손님 올때나 지인들 올때마다 가서......델리서 3~4시간이면 가니까 가깝기도 하고......ㅎㅎ 개인적으로 I20이 한국서 출시된다면 잘 먹힐듯 합니다. 마무리 잘하고 오세요.
  • 레벨 하사 2 오마마 14.03.02 20:47 답글 신고
    사이드 미러가 옵션인게요. 원래는 사이드미러 개념도 없었어요. 그냥 앞만 보고 달리고 막히는 차도에선 사이드 미러라는게 귄찮은 존재가 되어 버리죠. 차들이 업청 막힐때 보면 4차선이 6~7차선이 되어 버리거든요. 차들끼리 완전히 붙어 버리죠. 정말 종이 한장 차이. 그래서 인도 애들은 차에 좀 긁히고 이런거에 대해 별 신경 안써요. 이런걸로 짜증내는 한국 사람만 이상해 지는거죠. 벤츠 에스클 같은 차량도 기스 없는 차량 찾아 보기 힘들 정도니까요. ㅎㅎ
  • 레벨 중령 1 에딘젝호 14.03.04 13:40 답글 신고
    디자인이 참..구리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