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이브리드와 그랜져 하이브리드 비교글이 자주 올라와서
HG 하이브리드의 단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생각하고 구매하시길...
1. HG 하브는 브레이크 사용시마다 고주파음 들립니다. : LF는 안들립니다.
고주파음 한번 들리면 이상하게 갈수록 크게 들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만도에서도 브레이크 그르륵 하는 소리는 개선품이 나왔지만 고주파음은
개선품이 못나오고 있습니다. 그하는 모듈의 위치가 핸들 스티어링 바로 뒷부분에
있어서 고주파음이 더 크게 들립니다.
2. HG 하브는 고속 주행시 자체가 휘청이는 느낌이 납니다.
LF 대비 자체 강성이 약한 느낌입니다. 고장력강이나 구조물 접착제 사용량도 한몫하겠죠.
3. 핸들 MDPS 문제점 : 우측으로 쏠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HG 2.4 나 HG 하브는 이걸 자체 조정할수가 없습니다. 얼라이먼트 봐야됩니다.
4. 이건 설계상의 미스 인거 같은데, 배터리 용량이 자체전력량에 비해 작은듯 합니다.
블랙박스를 전원차단을 시켜도 방전이 자주 됩니다. 블루링크 네비순정으로 장착한 차량도
자주 방전되고, 7일동안 시동안걸어도 방전된 차량이 몇대 있습니다.
LF 의 단점은 실내 디자인이 너무 보기 싫다라는 점, 기타 잡소리는 두차량다 동일하구요..
LF 하이브리드로 가는게 여러모로 봤을때 맞는것 같습니다. 위의 사항들은 거의 개선된듯하구요.
현대차는 개선하고 싶어도 설계상 적용 못하는 부분도 있으니 최신모델 사는게 진리인거 같습니다. ......
3번같은 경우엔 설계미스라고 예전에 보배에 글올라왔었을건데요
찾았네요
그랜저 HG전륜은 짝다리 기형아?
기존 차들 결함도 못잡으면서 어휴..
1,2,3번 다 맞고
4번은 안 겪어봐서 잘 모르겠....
저도 첨엔 안들렸는데 어느순간 들리더니 께속들립니다. 동승자 및 정비소직원도 첨엔 못듣습니다. 그러다 브레이크밟고 들어보세요 들리죠?하면 그제야 들려요...민감한 사람은 대번에 들리고 둔감한 사람은 못듣는 사람도있습니다. 제차타본사람 10명 중 1명만 못듣더이다
현대 차를 만들거면 확실하게 문제없이 만들어 판매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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