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는 13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ES makes change, New Generation ES’의 한국 출시 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풀모델 체인지되어 출시되는 New Generation ES는 6세대 모델이다. 6년여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이전 세대와는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변신했다. 세련되고 조용한 실내공간, 편안한 승차감으로 대표되는 ES 고유의 DNA는 계승, 발전시키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과 주행성능, 날카로운 핸들링, 뛰어난 연비성능과 친환경성이 가미되었다.
이번 6세대 New Generation ES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의 하나는 효율적인 패키징이다. 전륜구동 차량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휠베이스를 확장(+45mm), 대형 고급승용차에 필적하는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프론트와 리어 오버행을 각각 5mm 늘리고, 25mm 줄여 전체 길이가 25mm 밖에 늘어나지 않은 균형잡힌 ‘스마트 사이징’을 실현하였다.
또한 ES 라인업 최초로 하이브리드 모델인 ES 300h를 새롭게 투입했다. 2.5리터 4기통 앳킨슨 사이클 엔진과 새로워진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결합한 ES 300h는 도심 16.1km/L, 고속도로 16.7km/L, 복합 16.4km/L의 공인연비(구연비 환산시 21.8km/L)를 기록, 동급 최고의 연비성능과 CO2 배출량 103g/Km의 친환경성능을 달성했다.
국내 출시되는 모델은 New Generation ES 350의 Supreme(표준형), Executive(고급형), 하이브리드 모델인 New Generation ES 300h의 Supreme(표준형), Executive(고급형) 등 총 4가지 모델이며, 전량 렉서스 주력 생산기지인 토요타자동차 큐슈에서 생산된다.
국내 판매 가격은 최근 공시된 개별소비세 인하분까지 반영, New Generation ES 350 Supreme(표준형) 5,630만원, Executive(고급형) 6,230만원, 하이브리드 모델인 New Generation ES 300h Supreme(표준형) 5,530만원, Executive(고급형) 6,130만원으로 결정했다. 하이브리드인 ES 300h의 가격을 가솔린 모델보다 낮게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성능과 사양이 큰 폭으로 향상되었으나, 국내의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원조 프리미엄 베스트셀링카 렉서스 ES의 매력을 경험하도록 하자는데 가격정책의 중점을 두었다”면서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시장확대를 위해 ES 300h의 가격을 더욱 경쟁력 있게 책정한 것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가솔린과 하이브리드를 합쳐 월 500대의 판매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한편 New Generation ES는 지난 8월 16일 사전계약을 실시한 이후 한 달이 채 안된 현재까지 약 700대의 사전계약을 돌파했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13일 New Generation ES의 한국 출시 행사장에서 “이번 6세대 New Generation ES는 스타일링, 안락함, 편의성, 효율성, 안전 그리고 주행성능 등 모든 측면에서 프리미엄 세단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는 모델”이라며 “New Generation GS에서 시작된 독일 브랜드와의 대결에서 일대 전환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보배드림 뉴스
신기술을 가진 렉서스군요 ~~
감성은 좋은데 .. 뭔가 부족한 느낌
디자인은 몇년째 진화를 못하는 느낌이 강함
1. 차 좋음
2. 일본 나쁨
3. 돈 있고 차만 바라보는 사람은 구입
4. 돈 없고 일본 욕하는 사람은 못구입
5. 돈 있지만 일본 욕하는 사람은 안구입
6. 돈 없고 차 좋아하는 사람은 욕지랄
렉서스is풀체인지 모델은 언제 데뷔하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지금은 때가 아닌듯... 일본 정치가 독도를 기정화 하고있은 현실인데~~~
독일과 비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독일이 제 아무리 주변에 강대국들 때문에 그렇다쳐도 일본과 독일이 생각하는 지난날의 모습은 근본자체가 틀림.
요차는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아요.
전륜이 중요한게 아니라
GS라는 모델이 없으면 모르겠는데 이건 뭐...렉서스...가격 장난질 여전하네요.
이 개 ~~~씨발럼들아 자꾸 넘어 와서 위안부에 말뚝 좀 그만밖고...
니기미 좃구녕에다 꼽고 니 애국가나 3창 한뒤 목따 뒈져라!! 쪽발이들아!!
안그래도 도요다 급발진 해서 몇년째 안팔리는데 쉬쉬~~~하면서 철수할 생각 해야지...
니들은 가만히만 있어도 중간은 가... 근데 왜그려...웨 시비여!!! 이 씹세끼들야!!
??? 심심해?? 요즘 최신 av가 다 떨어졌어??
원자폭탄 젖구녕에 한방 더 맞아야 깨갱할래??
일본에 있는 자영업자들하고 한식당업주들은 독도문제로 일본국민들이 자발적으로
기관과 정부역시 한국과 관련된 모든것들을 혐오하고 일본정부에 세무조사등등 철퇴맞아서 망해가는데..
울나라 국민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와 경제는 다르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맨날 뒷통수나 맞고 자빠져잇지.ㅎㅎㅎ
그런데도 정치와 경제가 다르다는 둥,,,, 차만 보고 예기하자는 둥..
한국차 모델비의 몇배를 장동건에게 줬겠죠?
일본차 모델하려면 그만큼 욕도 먹어야 하니까,.
미국이나 독일 등등 우수한 차 많은데 ..왜 쪽바리 차를..
우리나라는 그렇지 않으니
일본의 잔악하고 치밀한 국민성을 배울필요는 없지만 현실은 냉정하게
프리미엄브랜드 중에 유일하게 5~6천에 전륜세그먼트가 있네요 렉서스만...ㅋㅋ
ES는 차라리 가격을 천만원 정도 낮춰서 HG나 K7, 포드 토러스, 알티마, 어코드 등이랑 급을 맞춰서 경쟁하는게 렉서스입장에서도 좋아보이는데..가격도 그렇고 GS랑 너무겹친다...디자인마저도.. 단지 전륜/후륜 버젼만 나눠논거같음!! ㅠㅠ
그렇게 없어 ? 돈도 없어 생각도 없어
고소영 썅 너도 동건이 저질알 한다면 말려야지
ㅉㅉ 둘 다 이제 안티 할 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