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주)는 9월 20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포르쉐센터에서 포르쉐 카이엔 GTS를 발표하고 국내 공식 출시했다.
카이엔 GTS는 스포츠카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춰 보다 강력한 엔진에 다이내믹한 동력계통과 더불어 스포티하게 조율된 튜닝 섀시와 낮아진 차고를 적용하여 스포츠카의 면모를 한층 강조했다.
카이엔 S의 4.8리터 V8엔진을 업그레이드한 카이엔 GTS의 심장은 420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다이나믹하게 조율된 엔진과 오토스타트/스톱 기능이 내장된 8단 팁트로닉 S 변속기 기반의 트랜스미션 설계는 스포츠카의 특성을 더욱 강조하는 동시에 어떤 상황에서든 순간 가속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카이엔 GTS는 최고속력 261km/h, 정지상태에서 100km/h가속까지 5.7초가 걸린다. 연비는 국내 측정 기준 복합연비 7.2km/l를 기록한다.(도심 6.3km/l, 고속도로 8.8km/l)
2세대 카이엔은 SUV의 실용성과 안락함, 포르쉐의 뛰어난 성능을 동시에 충족시킨 포르쉐의 베스트셀링 차종이다. 이번 출시한 카이엔 GTS는 스포츠카 특유의 즐거움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다양하고 개성있는 카이엔 라인업이 갖춰졌다.
카이엔 GTS의 국내 기본 판매 가격은 1억 2천 660만원이다.
-보배드림 뉴스
근데 비싸..ㅠ
한마디로 저건 2억
카더라가 아니라 세차장에서 여러번 봄 ㅎㅎ
1억400만원입니다...코리안 패키지된 가격이고.. 거의 대부분
코리안패키지로 들여온 차량 구입합니다..
물론 인디비주얼해서 6개월 이상 기다리는 사람도 있는데..
대부분 기본형 코리안 패키지 있는 그대로 색상만 골라서 탑니다.
포르쉐카이엔 동호회에에도 보면 제일싼게 1억4백만원입니다..
9천만원짜리 카이엔은 없습니다.. 이론적으로만 존재하는 차죠^^...
그리고 설사 9천만원짜리라해도 청년들이 타면
어깨에 힘주고 목꼿꼿이 새우고 다녀도 괜찮을듯.
V6 카이엔 덤탱이 쓰고 사서 X5 40d나 투아렉4.2TDI 무시하는 거 보면 좀 우습더라고요^^
폴쉐는 오히려 윗급으로 갈수록 옵션 비율이 적어집니다.(옵션이 다 기본사양이거나 혹은 옵션값이 싸짐)
한 예로 911터보S의 경우엔 옵션 값이 거의 안듭니다.
이번에 마진율도 엄청나다고 나오고..
가서 애기해보면 할인은 전혀 없고, 남이 취소한 차조차 정가에 팔려고 하는 놈들임.
2007년 카이엔 gts(구형모델) 런칭기념 시승이벤트있어서 잡지에 엽서 써서
당첨! 시간이랑 다 예약해놨는데 나중에 포르쉐에서 걸려온전화
그놈 : 어쩌구저쩌구 XXX씨 맞으시죠?
나 : 네 맞는데요
.
.
어쩌구 저쩌구
그놈 : 혹시 직업이 어떻게 되시나요?
나 : 대학생인데요
그놈 : (- -) 저,,,, 죄송하지만 대학생이면 시승하시기 어렵습니다.
어쩌구저쩌구,.,.죄송합니다.
아...그때 정말 멘붕이더라구여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정말 설레이며 기다렷었는데,
고성능도 좋지만 차라리 디젤이 낳지~
카이엔은 출시될때부터 PDK장착은 고려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
X6 m50d 출시했다. 이게 진리다. 기름값, 세금, 연비, 성능, 퍼포먼스..
어느거 하나 빠지는거 없다. 가격이 2천 더 비싸지만, 솔직히 비슷한 옵션으로
가면 가격도 훨씬 싸지는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