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13년 제네시스 프라다의 본격 판매를 24일 알렸다.
회사에 따르면 제네시스 프라다는 지난해 5월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신형은 다양한 조사를 통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적극 적용했다. 우선 고배기량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를 감안, 람다 3.8ℓ GDi 엔진을 탑재한 ‘GP380’을 추가해 5,000㏄ 단일 제품군에서 선택권을 확장했다. 새 탑재 엔진은 최고 334마력, 최대 40.3kg·m의 토크를 발생하고, ℓ당 9.3㎞의 효율을 확보했다.
기존과 외관 차이가 없다는 비판을 반영해 리어범퍼 왼쪽 하단부에 ‘PRADA’ 로고를 새롭게 부착,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텔레매틱스 서비스 ‘블루링크’ 기능을 추가하고 시인성과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편의성 등을 높인 신규 DIS(운전자 정보 시스템) II를 채용했다. 사피아노 가죽시트, 고유 시리얼 넘버 플레이트, 레드 엔진 커버, 전용 휠, 전용 외장색 등은 그대로 유지됐다.
판매 가격은 GP380 (V6 3.8ℓ 가솔린) 6,975만원, GP500(V8 5.0ℓ 가솔린) 7,662만원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K9 하고 이거
단종시켜라 시발
프라다를 입혀도 역시 현대스럽네요.
아우디A6 ,재규어 XF를 사겠다,아니 유럽차 어떤차를 사도 프라다보다
10배는 낫다.
1억넘겨 스타팅해라...ㅋ
거저 줘도 안가저~~거저 줘도 안가저~~거저 줘도 안가저~~거저 줘도 안가저~~
거저 줘도 안가저~~거저 줘도 안가저~~거저 줘도 안가저~~거저 줘도 안가저~~
맹글어 주셔.가뜩이나 기름값비싼데..
제네가 저러면 520이 1억부터 시작해야 하는거 아닌가?
껍데기만 키우지말고 중고속 안정감 좀 높여봐라... 그럴려면 원가절감이 안되겠지 썩을놈들
등치값도 못하는 개 병 신................!!!!!!!!!!!!!!!!!!!!!!!!!!!!!!!!!
현대와 관련된 모든거 타고 다니지 마라
차는 번호이동 같은거 없나여?ㅋ
그래도 가성비는타사들에비해 훨 나은데 ? 얼마전 제프를타봤는데 보배사람들이 진심 이차를타보고하는소린가싶다 ..... 근데 이차 오래되서 누수테스트는 확실히해봐야할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