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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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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E100 19.08.06 16:37 답글 신고
    국산차 대비 상품성 효율 뭐하나 좋은게 없는데 비싸게 일본차를 사는 멍청이들은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네

    리프 230km가는 4천8백짜리 차살바에 406km가는 코나 4천8백주고 사지

    아이오닉만 해도 4천4백에 270km가는데
    답글 5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8.06 16:01 답글 신고
    자유당이 나서야.
  • 레벨 대위 3 E100 19.08.06 16:37 답글 신고
    국산차 대비 상품성 효율 뭐하나 좋은게 없는데 비싸게 일본차를 사는 멍청이들은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네

    리프 230km가는 4천8백짜리 차살바에 406km가는 코나 4천8백주고 사지

    아이오닉만 해도 4천4백에 270km가는데
  • 레벨 소위 2 CKone 19.08.08 12:59 답글 신고
    그런 논리라면 5천으로 제네시스 살 수 있는데 7천주고 벤츠사는건 호구라고 얘기하는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수입차하고 국산차하고 단순 가격으로 비교하는게 넌센스
    당연히 수입차가 불리할수밖에 없는거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E100 19.08.08 16:33 신고
    @CKone 아 닛산같은 대중브랜드가 가격 효율 뭐하나 국산에 비해 좋은게 없는데

    수입차 라고 봐줘야 돼나 ㅎㅎㅎ 닛산이 벤츠급 브랜드 였나 ㅋㅋㅋ

    현대나 닛산이나 브랜드 이미지는 어짜피 대중브랜드 인데 가격차 효율이 동급대비 딸린다는걸 말하는거지

    수입차면 뭐든 봐줘야 돼는 이유가 머지 서비스 개판처도 수입차라 봐주고 가격이 비싸도 수입차라 봐주고

    그러면서 국산차는 무조건 싸야돼고 서비스 상품성 조금한 불량만 가지고도 개날리치고 ㅋㅋㅋ
  • 레벨 소위 2 CKone 19.08.08 18:18 답글 신고
    아..벤츠도 그렇게 대단해서 불나고 시동꺼지고 그러냐?ㅋㅋ
    수입차라 봐준다고?
    유통구조상 수입차가 더 불리한데 대중브랜드니까 현기랑 같아야되는건 그지근성 마인드?ㅋㅋ
    국산차 무조건 싸야된다고 내가 그랬나?
    국산차 비하하고 욕한적 1도 없는데 웬 열폭?ㅋㅋㅋ
  • 레벨 하사 3 게파르도 19.08.06 17:18 답글 신고
    국산차 독일차엔 처참히 발려도 일본차와는 비등비등함. 일본차 살바에 독일차가 좋음.
  • 레벨 대위 3 E100 19.08.06 17:43 답글 신고
    독일 언론조차 내연기관은 독일이 아직도 우세하나

    친환경 차량에서는 한국차가 독일을 넘어섰다고함

    수소차는 개발 양산조차 못하고 이제서야 전기차 라인 추가하는게 독일차들 현주소임

    그것도 일반 서민 저가용 차량이 아닌 프미미엄급 차량이라 가격이 비싸고
  • 레벨 상사 2 이런게딱지 19.08.07 10:07 신고
    @E100 기술이 없어서가 아니라 추구하는 방향이 틀린거겠죠...
  • 레벨 소장 미스치 19.08.07 20:04 답글 신고
    렉서스,인피니티면 독일3사랑 비교하겠는데 도요타,닛산같은건 경쟁대상이 폭스바겐이었는데 아직 폭바 복귀가 완전하지 않아서...
  • 레벨 중령 1 아이가릿 19.08.07 23:35 답글 신고
    독3사 수소차는 현시점에선 자체 개발할 기술이 없는게 맞을듯.
    BMW는 도요타랑 수소차 기술제휴 맺고 개발중이라고 기사를 통해서 봤고
    아우디는 현대랑 수소차 기술제휴 + 자금 투자 + 공동개발 한다고 했음
    벤츠는 GLC 퓨어셀 하이브리드를 내놓긴 했는데, 본격 수소차라기보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가깝고 가격+효율이 좋지 않아서 경쟁력이 떨어진다고 함.
  • 레벨 중령 2 땅짐승 19.08.06 18:53 답글 신고
    보조금은 지자체 재량에 맡기고 중앙보조금은 없애는게 좋아보인다.
    현재 전기차, 수소차를 사는 사람들은 서민들도 아닐 뿐더러 특정 사용자들이다. 자동차 영맨이나 대기업 직원들, 관용차들이나 거기 근무자들은 무료로 충전을 하니 여러 혜택이 있어 전기차를 뽑는거지 일반 서민은 고작 서울 부산도 한번에 못가는 차를 4천이 넘은 돈을 주고 살수 없다
    친환경이라는 미명하에 몇천이란 세금을 특정 계층이나 직업군에게 혜택으로 돌리는건 문제가 있다 생각한다.
    차라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의무장착케 해서 누구나 보조금을 받게하는게 더 나을거 같다.
  • 레벨 대위 3 E100 19.08.06 21:55 답글 신고
    예전 전기차 처음 나올때나 관공서나 특정업체들이 쓴거지

    지금은 일반인이 더 많이탐 2018년 전기차 판매량만 3만천대 팔림

    거기다 국가보조금 지자체보조금 합치면 현재도 최고 천9백만원 까지 지원금 나옴

    차량 기본가격이 3천만원이 넘어가는 싼타페나 k7이 자동차 판매량 3위4위 인건만 봐도

    지원금 받아 3천만원으로 전기차 충분히 서민들은 사고도 남음
  • 레벨 중위 1 전주침수차장수 19.08.06 22:04 답글 신고
    일본산 하이브리드들도 혜택 다 없애라
  • 레벨 대위 3 어린열무 19.08.08 09:37 답글 신고
    일본산 보조금 다 삭제시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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