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폭풍과함께 19.08.08 09:16 답글 신고
    티볼리 잘 나갈때 티볼리보다 작은 SUV나 같은크기의 고급 SUV를 개발했어야함
  • 레벨 병장 까만솜사탕 19.08.08 11:19 답글 신고
    코란도가 준중형 SUV 시장 수요 위축 영향도 있겠지만 디자인이 너무 기대치에 못미치는 탓도 큰듯...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이전 코란도 스타일이 더 좋은데 이번에 나온 코란도는 얼핏 보면 티볼리 같고 뭔가 개성이 없음
  • 레벨 소위 1 라비뚱달려 19.08.08 13:14 답글 신고
    티볼리 렉스턴스포츠 보면 왜 적자가 나지? 생각했는데 해외개척 때문이군요.
    쌍용한테 미안하지만, 해외시장 개척이 될까요?
    마힌드라 매장에서 같이 팔면 안되나?
  • 레벨 상사 2 모포감시 19.08.08 21:05 답글 신고
    주변에서 쌍용차 티볼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있는데요 티볼리가 좋아서 사는사람도있겠지만 대부분 첫차나 자금부족으로 그래도 영맨이 dc많이해주고 써비스많이해주는맛에 구입하더라구요. 그렇게 밀어내기식으로 티볼리 판매량만 늘어나면뭐하나요 저도 자영업하지만 앞으로남고 뒤로밑지는 그런판매는 매출은 늘겠지만 광고비에 영업비용에 보이지않는 경비 재하고나면 남는게없으니 10년이상 무분규에 허리띠졸라맨들 요즘자영업자들처럼 돈은 배민이나 요기요,배달대행이 다가져가고 남는건 골병뿐이라는말처럼 판매량늘려서 마켙슈어만 늘리면뭐합니까 남는게있어야 흑자로전환되죠 남는건 a/s정비사업소들만 즐거운나머지 표정관리하고있다고하네요!
  • 레벨 대위 3 scr제원 19.08.09 22:45 답글 신고
    어짜피 자동차회사야 부품마진이라는것도 있기때문에.. 우선적으로 판매에서 마진폭이적더라두.. 판매량이

    많으면 이점이생기는것은있죠...ㅎㅎ 보통 자동차회사들 차로벌어들이는 마진보다 부품팔아서버는돈이

    많은걸로알아요.. 외제차만해도 할인폭이 그렇게 높이가능한이유도 그부분에있죠..
  • 레벨 대장 바르가프 19.08.08 22:20 답글 신고
    1.5터보 성공을 바탕으로 레이급의 박스형 SUV 나 CUV 성격의 1.0 터보 경차 규격으로 경차시장 공략하는것도 괜찮을듯한데
  • 레벨 대위 3 scr제원 19.08.09 22:48 답글 신고
    쌍용의 가장큰문제는 차량에대한 기술력부재이지않을까합니다.. 코란도 만해도 정체성이 사라져버렸구...

    개인적으로 코란도는 뉴코란도 계보를그대로 가지고갓어도 충분히 괜찬았을꺼라봄니다. 프레임바디에 차라리 LET엔진

    에 오히려 젊은층에선 선호하는축에 속했을법도했죠.. ;; 차라리 티볼리처럼 소형급 경차급 디자인으로 승부해보는것도

    나쁘진않지않나 합니다.. 어짜피 기술력없어서 고급형은 아닌건 사실이구 그럴빠에 어정쩡한라인업들 이제

    버리고 픽업트럭은 그래도 아직은 효자상품이니 유지시키고 전체적인 라인업을 손봐야하지않는지 싶슴..

    마한드라자체가 그리고 그렇게 투자를 과감하게 하는것도 아닌것 같구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