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타이어 브랜드 '바이킹'
-대표 제품 2종 출시와 및 온라인 판매 시작
콘티넨탈이 승용차 및 SUV 타이어 전문 브랜드 '바이킹(Viking)'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새 제품은 '바이킹 시티테크 CT6'와 '바이킹 프로테크 PT6'로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가 장점이다. 아시아 태평양 기후와 지형학적 조건에 맞춰 개발된 이 두 제품은 긴 트레드 수명과 편안하고 조용한 승차감이 특징이며 바이킹 시티테크 CT6는 내구성 및 마일리지를, 바이킹 프로테크 PT6는 젖은 노면에서 안전성을 자랑한다.
한편, 콘티넨탈이 타이어 멀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1992년 인수한 바이킹은 1931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돼 90여 년간 이어온 전문 타이어 브랜드다. 2008년 연간 100만본 판매를 기록했고 현재는 호주와 중국, 대만 등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 미국 등 세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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