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지난해 서비스 영역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준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는 '2020 아우
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딜러사 및 A/S 서비스센터의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
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0개 부문을 시상했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수상했으며 '올해의 A/S 서
비스센터' 부문은 서초 (위본모터스), 송파대로 (코오롱아우토), 청주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올해
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고진모터
스 광주)와 함께 김태환 어드바이저(위본모터스 분당)가 선발됐다.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지혜(위
본모터스 분당), 지혜나(태안모터스 일산), 정민주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가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도 베
스트 CR 매니저, CEM 팀, ADM 팀, 워런티 매니저,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리 매너링은 "아우디는 앞으로도 A/S 소비자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
록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실현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
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