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현금 유동성 문제를 우선시하기 위해 저렴한 신형 모델의 생산 논의를 연기했다.
부가티 사장 스테판 윙켈만은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당분간 우리는 이 문제를 제쳐둘 필요가 있다" 라며 "현재 경제 상황을 감안하면,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유동성이다."라고 말했다.
윙켈만 사장은 290만 달러(약 40억원)짜리 시론 하이퍼카보다 더 실용적이고 저렴한 다른 모델을 출시하는 것이 부가티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지난해 11월 윙켈만은 두 번째 모델은 전기 GT카나 크로스오버가 될 것이며, 4인승에 가격은 50만~100만 유로(약 7억~14억원) 사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는 SUV 트렌드에 편승하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는 뭔가 다른 것을 하고 싶다. 하지만 그 차는 세단도 아닐 것이다"라고 말했다.
뭔 신차 판매예정액이 2배에서 왔다 갔다 하나 ㅋㅋ
(4인승에 가격은 50만~100만 유로(약 7억~14억원) 사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통 7~9억 혹은 뭐 10억~12 정도로 하지 않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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