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북구 이 등신들은 한가발을 뽑은 이유가 도대체 뭐냐?
한가발은 부산사람도 아니고 평소에 부산에 신경쓰던놈도 아닌데 도대체 왜 쳐 뽑아주는지 이해가 안되네
내가 부산사람인게 부끄러워서 진짜 한가발 가발쓴 대가리부터 불붙여서 부산 전체를 불태우고싶다
조회 46,655 |
추천 948 |
반대 22 | 2026.06.04 (목) 03:02

부산북구 이 등신들은 한가발을 뽑은 이유가 도대체 뭐냐?
한가발은 부산사람도 아니고 평소에 부산에 신경쓰던놈도 아닌데 도대체 왜 쳐 뽑아주는지 이해가 안되네
내가 부산사람인게 부끄러워서 진짜 한가발 가발쓴 대가리부터 불붙여서 부산 전체를 불태우고싶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똥훈이가 북구와 무슨 연관성이 있다고 ㅋ
저 동네도 또라이들 집합소 ㅋㅋㅋ
아니 재수햄 부사시장 발판삼아 대권후보로 탄력받게 하정우 후보를 찍는게 정배인데..
갑분 한동훈? 이해가 안됨
예레이 아매바 같은 종자들아ㅋㅋㅋ
근본도 없는 한가발을 뽑았겠니
댓글대로
차라리 국짐을 뽑아야지
뚜껑이를
시장 후보로 나왔으면 부산시장까지 됐을거 같다..
너무 안타깝네요. 하정우 후보가 진일보시킬수 있었을텐데요. 전재수 시장이 책임 좀 지세요.
그런데 가진 능력에 비해 그리고 과오로 가득찬 지난행적에 비해 언론에서 너무 한동훈체급을 키워주고 있는것 같아서 차기 대선이 벌써부터 찝찝해지기 시작함.
근데 한동훈은 부산 북구를 발판 으로 대권에 도전 하려고 하는게 얄밉죠
북구를 이용 하는 겁니다
무소속6번을 찍은 북구!
관세음보살
이 멍청한 색기들아 으이구
천박한 용어 , 인신 공격성 단어 어휘 쓰지 말라고!!!!
차라리 욕을 해 그게 훨씬 나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