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대칸 26.06.04 03:23 답글
    차라리 국힘당을 뽑지 똥훈이를 왜 뽑아줌?
    똥훈이가 북구와 무슨 연관성이 있다고 ㅋ
    저 동네도 또라이들 집합소 ㅋㅋㅋ
    답글 10
  • 레벨 중령 3 곰도으리 26.06.04 04:03 답글
    시장은 전재수를 찍으면서 전재수 사람인 하정우가 아닌 한동훈을 찍는 괴이함?
    아니 재수햄 부사시장 발판삼아 대권후보로 탄력받게 하정우 후보를 찍는게 정배인데..
    갑분 한동훈? 이해가 안됨
    답글 8
  • 레벨 상사 1 보갱님 26.06.04 06:42 답글
    타워팰리스 살면서 선거때 부산가서 좀 기웃기웃 대면 뽑아줌ㅋㅋㅋ
    예레이 아매바 같은 종자들아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04 10:33 답글 신고
    스스로 고립
  • 레벨 상사 3 방드 26.06.08 16:49 답글 신고
    부산사람들 무시하네 .. 이게 정상이라고 보나 .. 당근 ㅂㅈㅅㄱ 지 .. 부산사람들이 전라디안들 보다 나면 났지
    근본도 없는 한가발을 뽑았겠니
  • 레벨 병장 나비마마 26.06.04 10:35 답글 신고
    쳇 저도 어이가 없당ㆍ설마설마 했는데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04 10: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댓글대로
    차라리 국짐을 뽑아야지
    뚜껑이를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04 10:42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04 10:42 답글 신고
    아니 진짜 뚜껑이는 왜 뽑음?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04 11:35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잘 되는게 싫어 ~~~~~~~~~~~~~~~~~~~~~~
  • 레벨 병장 물꽃싸다구 26.06.04 12:23 답글 신고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끠숩노 뀌숩노 꽈숩노 꽤숩노 꾀숩노 꿔숩노 꽈숩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오대산사냥꾼 26.06.04 12:28 답글 신고
    저동네 60%가 원래 그런 표였음
  • 레벨 원사 3 부산갈매기탕 26.06.04 12:46 답글 신고
    한세대가 다 뒤져야함 아직멀었음 20년뒤에나 클린해질예정
  • 레벨 중위 1 그렙에잠이오니 26.06.04 13:18 답글 신고
    부산사람으로서 한동훈한테 고맙다. 부산 시장 후보로 안나와줘서..

    시장 후보로 나왔으면 부산시장까지 됐을거 같다..
  • 레벨 소령 2 RS4Top 26.06.04 14:29 답글 신고
    북구에 노인들이 많습니다. 발전이 정체된 느낌이랄까요.. 뭐하나 없는.. 북구. 소외된 지역입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하정우 후보가 진일보시킬수 있었을텐데요. 전재수 시장이 책임 좀 지세요.
  • 레벨 대위 2 o뿌뿌o 26.06.04 14:35 답글 신고
    하정우 실제 만나보니 너무 괜찮아보이던데...

    그런데 가진 능력에 비해 그리고 과오로 가득찬 지난행적에 비해 언론에서 너무 한동훈체급을 키워주고 있는것 같아서 차기 대선이 벌써부터 찝찝해지기 시작함.
  • 레벨 상병 드림카짜응 26.06.04 15:2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인성쓰레기 손터레기보단 한동훈이지
  • 레벨 이등병 팸코척살 26.06.04 15:28 답글 신고
    부산 북구는 검색해보니 원래 부산이 수도권에 비하면 낙후된 곳이긴하지만 북구는 진짜 완전 빈민촌이네요 그러니 다죽어가는 노인네들 많으니 발전이 없을수밖에...
  • 레벨 원사 3호봉 닉네임0409 26.06.04 15:57 답글 신고
    서울은 어쩌고요참내
  • 레벨 중장 피로회복제 26.06.04 18:52 답글 신고
    북구를 부산시장과 함께 발전시키겠다고하는사람 냅두고 정책도없고 그냥 정부랑 싸우겠다는 사람을 뽑는거보니 진짜 제대로 노답 인증해버림
  • 레벨 대위 1 yim1379 26.06.04 19:05 답글 신고
    북구와 연관이 있다고 해서 잘 하냐 못 하냐는 다릅 니다

    근데 한동훈은 부산 북구를 발판 으로 대권에 도전 하려고 하는게 얄밉죠

    북구를 이용 하는 겁니다
  • 레벨 대위 3 쿵더쿵 26.06.04 19:06 답글 신고
    나이많고 멍청한 북구주민들 이용해서 복당계획 성공했네..
  • 레벨 상사 2 닭은결국치킨 26.06.04 21:46 답글 신고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무소속6번을 찍은 북구!
    관세음보살
  • 레벨 훈련병 수코시키 26.06.04 22:00 답글 신고
    차라리 박민식을 뽑던지...ㅋㅋㅋ 제목이 아주 정직합니다.
  • 레벨 일병 노박 26.06.04 22:55 답글 신고
    부산 = 노인 = TV에서 많이 본 놈 찍음
  • 레벨 소위 2 Soju25 26.06.04 23:38 답글 신고
    미디어에 많이 노출되니 그냥 찍는거
  • 레벨 대위 3 사기꾼박살내기 26.06.04 23:43 답글 신고
    야 그래도 부산은 시장이 바꼈잖아~ 서울은 털렸던데 ㅋㅋㅋㅋ 서울은 불 안지르고 싶냐? 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05 00:21 답글 신고
    정신 나간놈들이 넘쳐나는 한국
  • 레벨 중사 1 Y존관리위원장 26.06.05 06:00 답글 신고
    빵 가발 내란 이걸 용인한 동네는 사람이 안삽니다
  • 레벨 상사 3 울릉읍독도리 26.06.06 01:01 답글 신고
    ㅋㅋ 그럼 이재명은 ? 안동사람이 성남시장하고 인천 계양구에서 국회의원 했는데? 4050좌파 아재들은 논리가 없노 ㅋㅋㅋ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06 10:23 답글 신고
    인신 공격 하지 마 그래야 니들을 뽑아 주는 거야...

    이 멍청한 색기들아 으이구

    천박한 용어 , 인신 공격성 단어 어휘 쓰지 말라고!!!!

    차라리 욕을 해 그게 훨씬 나아
  • 레벨 상사 1 sixfolds 26.06.07 22:11 답글 신고
    저렇게 덜떨어진것들이 많으니,. 일제지배도 받고,. 625도 터지고 그랬을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함. 서울에서 저지랄이 났는데,. 지들 집값사수하겠다고 오세이돈 5선시키는것들봐라 개족같은것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