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근소한 차로 졌고 게다가 투표 용지가 14곳에서 부족했는디 승복?
오세훈이고 정원오이고 선거 무효 외치는 게 정상 아녀?
진짜 이해할 수가 읎다.
조회 635 |
추천 4 |
반대 3 | 2026.06.04 (목) 11:17

아주 근소한 차로 졌고 게다가 투표 용지가 14곳에서 부족했는디 승복?
오세훈이고 정원오이고 선거 무효 외치는 게 정상 아녀?
진짜 이해할 수가 읎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떠들던데..ㅋㅋㅋㅋ ㅋㅋㅋㅋ
짱똥혀기가 재선거하자고 떠들었잖아.
너도 짱똥혀기 지지해줘야지?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