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수정 2026.06.04 (목) 11:39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34176
부정 선거라며
선거 다시 해야 하지 않겠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헐
난 핸드폰임
Pc버전으로 보니 글씨 키우니 대박이네요
김보배 반성해라
제가 이렇게 친절함
대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