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남 모지리들 세뇌되었다 비아냥댈게 아니라
걔들이 왜 국짐에 몰표하는지 제대로 해석하기 바랍니다.
걔들도 똑같은 1표니까요.
오늘 펨코보니, 그곳이 원래 젓가락 본진이쟎아요.
헌데, 물고빨던 개신당 후보들 폭망한건 한마디 안나옵니다.
냥, 민주당 석패한것만 통쾌하다 떠들어댑니다.
얘들은 친국짐이 아니라, 반민주당 입니다.
반민주당. 왜일까요?
답은 우리가 알쟎아요.
다음 총선 이길려면,
진정으로 페미 버리십시요
이대남들 인권 챙겨주세요.
피해본다 느끼지 않게요.
페미표 빠지는것보다 이대남표 두배 세배 유입될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