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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ST1300ABS 18.12.22 02:42 답글
    이러한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실 용자 분들이 계실까 모르겠네요
    시사이슈 게시판이 많이 퇴색이 되어서 회원분들이 잘 찾지 않는 곳에 되어서요

    님의 글에 냉철한 사고력이 계신분들이 글을 남기시라고 추천 올려 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미투고고 18.12.22 03:17 답글
    정부는 표를 얻기 위함이지요 시민 불편를 들어주는 .. 대신 20프로 수수료는 카카오가 돈을 벌고 서로 상부상조
    근데 저는 카플반대 왜? 지금은 카카오 하나지만 우후죽순 생겨나는 카플업체들 그냥 앉자서 수수료 뛰는구죠 고생은 택시나 카플이고... 업체는 수수료장사 혼란만 야기하겧죠
  • 레벨 중장 착홍죽홍 18.12.22 04:37 답글
    예전부터 택시 시스템 개혁해야되는데 정치인들이 표만 받아먹고 개혁할 의지가 없었고 그러다보니 급여는 적고 사납금에 쫒기고 친절할래야 할수없는 지경이고 소비자는 소비자대로 불만 쌓이고 그게 이번에 경기까지 나빠지면서 한방에 터진겁니다.
  • 레벨 대장 뉘링부르2 18.12.22 11:11 답글
    긴 얘기인데 짤게 정리하자면..
    1. 카풀법은 좋은거라 봄, 출퇴근시 1회성 카풀하고 비용을 받을 수 있는 경기순환적 장치이기 때문. 안그러면 태워주고 천원이라도 받으면 불법이 되버림
    2. 그런데, 사납금 넣어야 하는 밑바닥 택시기사들은 그런 서비스가 자기들 생계에 치명적일거라 보기에, 우버같은 서비스 도입시 엄청난 반발이 생김
    3. 할수없이 정치적으로 우버 도입불가 방침
    4. 카카오 같은 서비스 산업은 육성이 바람직함.
    5. 그런데 택시회사 개혁과 차량대수를 줄이지 못하고 내수 경기가 더 나빠지니, 극렬한 저항이 생김, 그런데 카카오 서비스는 카풀법과는 한단계 뛰어넘는 시간제한 없는 풀서비스이고, 우버같은.시스템이라 보는 택시기사들은 폭발함
    6. 서비스 산업 육성을 잘 못하는 현정권의 아마추어 실력이 드러난 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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