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윤석열 뽑고..아직도 이렇게 떠받드는
사람들이 많다고..? 나라가 개판오분전인데...
차라리 허경영을 지지하면 내가 말이라도않지..
아님 돈받고 알바하는거야 뭐야?
조회 339 |
추천 5 |
반대 1 | 2023.09.21 (목) 16:52
진심으로 윤석열 뽑고..아직도 이렇게 떠받드는
사람들이 많다고..? 나라가 개판오분전인데...
차라리 허경영을 지지하면 내가 말이라도않지..
아님 돈받고 알바하는거야 뭐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