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95094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보수인지 뭔지 애들 상태를 좀 봐라 되겠냐고
개그콘서트에서도 저런 드립 나오면 코너 폐지될걸?? 하물며.. 대선토론에서 ㅋㅋ
그래두 꿋꿋하게 엘로우카드로 피의 쉴드를 치더만..
20여퍼센트의 뉴라이트 박수부대 태극기모욕부대를 위해 처신했듯
90%의 국민을 버리고
10%의 일베 펨토 애들을 위해 행동하는 걸 보고
누가 좋아하겠어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