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5.29 15:48 답글
    투자 사기 당한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5.05.29 16:01 답글
    원래 마사중으로 끝나야할 놈이 그놈의 동탄에서
    답글 1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5.29 15:48 답글 신고
    투자 사기 당한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michael007 25.05.29 16:13 답글 신고
    준섹이 에미...좃가락 매니아..
  • 레벨 상사 1호봉 쥴리불고기펄럭펄럭 25.05.29 16:24 답글 신고
    둘이 좃가락질 햇을까?
  • 레벨 원수 윤버지사망해요 25.05.29 15:56 답글 신고
    섹스톤 수준 지렸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5.05.29 16:01 답글 신고
    원래 마사중으로 끝나야할 놈이 그놈의 동탄에서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5.29 16:06 답글 신고
    진짜 동탄 사람들 도대체 뭔 짓을 한건지 원…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5.05.29 16:06 답글 신고
    이재명만 넘어뜨린다고 니들 세상이 유지되겠냐
    보수인지 뭔지 애들 상태를 좀 봐라 되겠냐고
  • 레벨 병장 용이가가상 25.05.29 16:08 답글 신고
    자신있어? 자인있어? 계속해! 유세장에서 계속 그 발언 해~~ 장성철이 오늘 해준말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5.05.29 16:10 답글 신고
    니들이 생각해도 커버 불가재?ㅋㅋㅋ
    개그콘서트에서도 저런 드립 나오면 코너 폐지될걸?? 하물며.. 대선토론에서 ㅋㅋ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5.05.29 16:10 답글 신고
    정치 평론가 니들이 만든 거야? 저런 괴물을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5.05.29 16:11 답글 신고
    자승자박이네요...
  • 레벨 대령 3 시니가미 25.05.29 16:20 답글 신고
    ㅋㅋㅋㅋ 주식상폐 당한 놈 같냐 ㅋㅋㅋㅋ
  • 레벨 원수 연이들아빠 25.05.29 16:23 답글 신고
    장성철 저놈도 개쓰레기임
  • 레벨 중장 IAMFINE 25.05.29 16:33 답글 신고
    다른 패널은 바로 레드카드 드는데,
    그래두 꿋꿋하게 엘로우카드로 피의 쉴드를 치더만..
  • 레벨 준장 우리영토대마도 25.05.29 18:17 답글 신고
    윤석열이가 70%의 국민을 버리고
    20여퍼센트의 뉴라이트 박수부대 태극기모욕부대를 위해 처신했듯
    90%의 국민을 버리고
    10%의 일베 펨토 애들을 위해 행동하는 걸 보고
    누가 좋아하겠어 ?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5.29 18:20 답글 신고
    하버드 대학 졸업생 수준 잘 봤네.
  • 레벨 준장 두부과자 25.05.29 18:21 답글 신고
    준석열의 젓가락 행진곡은 불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