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11534?sid=102
아니 싶알 누군 1년기다려서 입원하는데 우울증으로 입원을 해??
조회 975 |
추천 261 |
반대 0 | 2025.06.17 (화) 10:52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리고 일말의 양심이 남아있다면 그분들께 사죄하고 스스로 결단 하기를 바란다
쥴리답게 행동해
쥴리답게 행동해
그리고 일말의 양심이 남아있다면 그분들께 사죄하고 스스로 결단 하기를 바란다
금단증상은 아니고? 마 뭐시기
저번에 어디 유튜브에서 들었는데 건희가 어딘가 갔는데 실내에거 줄담배 피웠다는~
병실내 흡연으로 강제퇴원 당하면 진짜 개웃기겠는데!
우울증 환자분들 아산병원으로 가세요.
안받아주면 진료 거부지 뭐. 고소 하세요
압색한번 하자.
그저 민주당에 바라는것은 이제 내란범응 사면 안되도록 법안을 발의 하는것
어차피 나중에 언젠가 정권 바뀌면 또 사면해줄테니까
교도소에도 탬버린 있고
가는길 닦는중이냐?
건 : "응. 꺼져~"
굥 : "넵!!"
조선일보네요
우리는 뭐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티비조선 종편취소와
조선일보 폐간이 답이다.
왠 서울아산??
센터병(지병)인데 이번엔 지가 센터 못서니깐 우울증 씨게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