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97037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갈라치기
하려는 자는
리박스쿨
정청래형님~~~을 응원합니다 ㅋ
나무위키에 출생신고를 2년 늦게 했다고 합니다.
진짜어느누가된다해도든든하다
정청래형님~~~을 응원합니다 ㅋ
개 토악질나온다
이재명 단식할때 볼링치고 G7갈때 당대표 선거한 배려심도 예의도업는 싹아지다
너는 아니다
난 박찬대를 응원한다
갈라치기
하려는 자는
리박스쿨
저는 찬대형♡
민주당의 행복한 고민거리 ㅎㅎ
오늘은 정청래♡
화이팅♥
어제 70넘은 모친이 오셔서
둘중 누가 해야하냐고
둘다 잘하는데 하시며 고민 하시네요
정청래 vs 박찬대.. 역시 누가 되어도 좋아..
찬대형 되도 잘할꺼임
결론 아무나 이겨라 ㅋㅋㅋ
이런 투표는 처음이네요 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_D_t7bh_9Kg?si=Y4XweQZBZTH_s0lk
들어보고판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