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976495
이게 전형적인 좌빨들의 내로남불이지
또 이러겠지 자녀 유학 간게 뭐가 문제냐고
문제 없어 자기 자녀만 귀족학교 보내고 하던대로 교수 하면됨 장관 안하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빨간줄 쳐 놨는데???
대치동 사교육을 처바르던 말던
장관안하고 하던거 하면 된다고 했잖아
아 안보던 사이ㅡㅡ
이런걸 물고 늘어지면 뭐다~ ?ㅉ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