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국정당과 매국집단이
사고치고 말아먹고,
민주진보진영이 사과하고 복구하고
이게 뭔 개 헛짓거린지 지겹지도 않습니까
이제는 이재명으로 끝내자구요
조회 114 |
추천 5 |
반대 0 | 2025.07.16 (수) 20:19
월계극동66세쪽빠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문재인이 취임하자마자 탈원전 선언하면서 다 차려놓은 밥상 걷어차서 20조짜리 사업 날려먹고, 원전 생태계 박살나기 직전까지 갔어도, 통계 조작하면서 정부에 대한 신뢰도를 박살냈어도 화는 났지만 그렇게까지 불안하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이재명 취임하고 한달 남짓인데 불안하네요.
더 불안한건 총리, 장관 후보들의 행태를 보고도 지지자들 중 비판하는 사람이 없는게 무섭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