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발해대조영 25.07.16 21:40 답글 신고
    검사.철저히 하도록 찢정부야.
  • 레벨 중위 2 근드운 25.07.16 21:40 답글 신고
    니가 먹어서 없애면 안될까??어차피 광우뻥이잖아...그리고 이미 뇌도 망가진거 같고...
  • 레벨 대장 발해대조영 25.07.16 21:41 신고
    @근드운 찢 정부 뭐하는거야? 잘해봐
  • 레벨 원수 PX가뭐야 25.07.16 22:03 답글 신고
    이명박 쥐새끼 생각나지 않냐~? ㅉㅉㅉ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7.17 00:09 답글 신고
    니네 지지정당은 광우병 걸린 소고기로 스테이크 해먹어도 괜찮다는 좀비들인데..뭐가 걱정이야?..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7.17 00:09 답글 신고
    광우뻥 이래매..그땐 광우뻥이라더니 인제 쫄아?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7.17 00:11 답글 신고
    교회다니면 너처럼 뇌가 아메바가 돼..

    사람이 죽었다가 며칠있다 살아난다는 걸 믿냐? 전지전능을 믿냐? 그때 진화 지동설은 왜 부정했어?
  • 레벨 대장 발해대조영 25.07.17 01:54 신고
    @낙동강개구리알
    니네들이 지랄발광 틀엇으면서 지금 뭐하는짓거리임? 검사 잘하라고 용기 북돋워 주는구만..
    이명박때처럼 개지랄병 한번 툴어야 되는거아님? 찢이 들여온다하니 무조건 찬성이야?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7.17 11:32 답글 신고
    그니까..광우병 없다면서 광우뻥이란 애들이 왜걱정하냐고?
    광우뻥 이지랄 했던게 틀린거라고 인정하는거야?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7.17 11:36 답글 신고
    검사 잘하리는거라고?
    그러면 일단 광우병은 실제로 있고,광우뻥이라고 했던 내가 무식했다..

    정도는 인정해야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