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5년 만에 광우병이 발생했다. 미국 농무부(USDA)는 지난 20일(현지시간)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소재의 한 도축장에서 '비정형 소해면상뇌증(Bovine Spongiform Encephalopathy, BSE)' 일명 광우병에 걸린 소가 확인됐다"라고 밝히며, "해당 소를 즉시 폐기했으며 식품 체인으로 공급되지 않았다"라고 발표했다. 해당 소는 테네시 주에서 사육된 육우로, 미국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광우병 예찰 프로그램에 따라 도축 부적합으로 분류된 뒤 검사를 받았다.
[출처] : https://news.hidoc.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71 | 하이닥
2023년 기사...
그리고 인간광우병 증상을 보이는 cjd 환자들이 늘고 있다는 보고가 있음...
내란견들은 아직도 광우병을 마치 트럼프가 기후위기가 사기라고 하는것처럼 사기라며 광우뻥 이 ㅈ.ㄹ 중...정말 그것들 보면 뇌에 구멍난게 아닌가 싶은....




































사람이 죽었다가 며칠있다 살아난다는 걸 믿냐? 전지전능을 믿냐? 그때 진화 지동설은 왜 부정했어?
니네들이 지랄발광 틀엇으면서 지금 뭐하는짓거리임? 검사 잘하라고 용기 북돋워 주는구만..
이명박때처럼 개지랄병 한번 툴어야 되는거아님? 찢이 들여온다하니 무조건 찬성이야?
광우뻥 이지랄 했던게 틀린거라고 인정하는거야?
그러면 일단 광우병은 실제로 있고,광우뻥이라고 했던 내가 무식했다..
정도는 인정해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