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982738
7월말 이후로 어디 갔는지 알수 없는 상태라는데 이쯤되면 수배를 해야 하는거 아닌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남로당 빨갱이 다까지마시오가 진보였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