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들어 쌓인 마일리지 때문에 대한항공을 더 많이 이용하기는 했지만 39님 때문에 급격히 기울기 전까지 승무원님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기내식 등은 대한항공보다 한수 위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선이 협소하고 비행기가 좀 낡았다는 것 외에 인적인 퀄리티는 대한항공보다 더 높았다 생각해왔었는데..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근래들어 쌓인 마일리지 때문에 대한항공을 더 많이 이용하기는 했지만 39님 때문에 급격히 기울기 전까지 승무원님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기내식 등은 대한항공보다 한수 위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선이 협소하고 비행기가 좀 낡았다는 것 외에 인적인 퀄리티는 대한항공보다 더 높았다 생각해왔었는데..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군요ㅎㅎ
만약 저들 말대로되믄 저도 아샤나 크루들을위해 칼크루들 좋게안대해줄듯 하네요ㅎ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군요ㅎㅎ
만약 저들 말대로되믄 저도 아샤나 크루들을위해 칼크루들 좋게안대해줄듯 하네요ㅎ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그래서인지 아시아나는 객실 승무원들의 서비스에 공을 (상대적으로) 많이 들인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서는 꼭 그렇다고 보기는 어려운 점도 있었습니다.
이런식이던데 ㅋㅋㅋ
너무 표나~ 다음타임에대한 대책은 잘 세워놓길..
아 당지일보 얘기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