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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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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1 GSPD 21.01.11 12:21 답글 신고
    저런 정도의 민원은 발생가능함.
    문제의 핵심은 저딴걸로 직원에게 과도한 조치를 취하는 회사의 태도임.
    고객이 문제가 아니라 직원을 대하는 회사가 문제임.
    답글 1
  • 레벨 대령 1 everclean 21.01.09 13:46 답글 신고
    커리 빠졌으니 달라고 왜 말을못해???개 답답하네
    답글 1
  • 레벨 중사 2 esneir 21.01.09 22:02 답글 신고
    잘못했다고 인정만 쿨하게 했어도 그냥 넘어가지 않았을까요?!
    답글 0
  • 레벨 대령 1 everclean 21.01.09 13:46 답글 신고
    커리 빠졌으니 달라고 왜 말을못해???개 답답하네
  • 레벨 중사 1 내날틀 21.01.09 16:50 답글 신고
    사람이 참 뒤틀렸네
  • 레벨 하사 1 해즈 21.01.09 18:50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민원에 좀 둔감했으면 좋겠습니다. 분명히 악성 민원이 존재하는데... 위에서는 모른척하고...

    민원이 많으면 근태에도 영향을 미치니... 악성민원 같은거는 분별해서 처리했으면 합니다.
  • 레벨 원사 2 XM23 21.01.12 16:28 답글 신고
    독일이나 미국도 민원율 만만치 않습니다. 국내만 그런게 아니에요.
  • 레벨 소위 2 축인터넷개통 21.01.15 11:01 신고
    @XM23 민원에 둔감하라는 말인데요? 민원율이 높다는게 아니라?
  • 레벨 중사 2 esneir 21.01.09 22:02 답글 신고
    잘못했다고 인정만 쿨하게 했어도 그냥 넘어가지 않았을까요?!
  • 레벨 대령 1 everclean 21.01.10 00:27 답글 신고
    님이 잘못됐어요.갑질합니까?물론 사람이 실수할수있다는 멘트는 잘못된거지만 커리를 시켰는데 커리가 안나왔으면 말을하면되지 왜 일을 키우죠?내가 치킨커리 시켰는데 커리가 안나왔어요.사람들 다 먹을때까지 아무말 안한거임..그냥 소심하신 성격이신듯..
  • 레벨 하사 1 Targetspd 21.01.10 09:57 답글 신고
    글쓴이님은 그냥 퍼온건데 윗분들 왜 이분을 욕해요 ㅋㅋㅋ
  • 레벨 중사 3 르삼짱 21.01.10 22:33 답글 신고
    오래전애 대한항공 국제선 귀국시 기내식 먹는 시간에 다른 승객들 식사끝날때까지 안주더라는. 그래서 밥좀 주세요 했더니 사무장과 승무원들이 미안하더고 싹싹 빌더라는. 서비스업의 기본기를 갖추는게 우선이겠지요.
  • 레벨 병장 CambriaCt 21.01.11 10:06 답글 신고
    근데 보면 직원이 조리할 때 실수한거 맞고 승객이 프로불편러 인거 맞는데 결국에 일 키운건 사무장의 어투인듯..
    이미 승객 행동꼬라지가 엿 먹으라고 고대로 돌려주며 꼬장 부리는 진상각이면 사무장 짬이면 더럽고 치사해도 납짝 엎드려서 달래야지
    팀장이 저런 어투로 사과하면 나 같아도 없던 화도 생길듯..(사무장도 종국엔 인간이지만 보통 그 급이면 눈치가 천단만단 안드로메다급인디)
    항공사 입장에선 업무의 실수도 그렇지만 저런 진상을 잘 처리 못하고 결국 VOC 까지 올라오게 뒀다는거에 문책을 묻는듯..
  • 레벨 소장 우리가족행복보장 21.01.11 11:04 답글 신고
    말한마디가 이리 무서움

    깐깐한 사람들 입장에서 저 워딩은 배째라로 들림

    승객도 감정 이입하여 리콜 없었으므로 쌍방
  • 레벨 대령 2 임시닉네임2 21.01.11 12:15 답글 신고
    VOC가 뭔가요?
  • 레벨 원사 3 miyake21 21.01.11 13:58 답글 신고
    Voice of costomer 아닐까요?
  • 레벨 중위 1 ZlPPO 21.01.12 02:33 답글 신고
    고객의소리요
  • 레벨 소위 1 GSPD 21.01.11 12:21 답글 신고
    저런 정도의 민원은 발생가능함.
    문제의 핵심은 저딴걸로 직원에게 과도한 조치를 취하는 회사의 태도임.
    고객이 문제가 아니라 직원을 대하는 회사가 문제임.
  • 레벨 원사 3 빈승아빠 21.01.12 23:14 답글 신고
    맞습니다. 직원도 소중한데
  • 레벨 상병 CLS63 21.01.11 12:43 답글 신고
    프레스티지나 퍼스트에서 저랬다면 사무장 나와서 죄송하다고 할텐데 이코 고객은 개돼지 취급하나?
  • 레벨 원사 3 롯데미안 21.01.12 14:02 답글 신고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않느냐? 이 말 하나로 빡이 돌 것 같습니다만..?
  • 레벨 병장 shevaka 21.01.13 12:16 답글 신고
    저정도 민원은 충분히 넣을만하구요 제일 문제는 사무장 같은데
  • 레벨 소령 2 할리여행 21.01.14 08:37 답글 신고
    사무장이 일을 키웠네
    다른사람 다먹고 치웠는데 먹기도 그렇고 배고파 짜증났지만 걍치우고 넘어가려 했으나
    사무장이 뭘좀 만만히 봤는지 응대를 개떡같이 했음.
    회사가 문제가 아니라
    승객은 식사할 의사가 있었으나 못먹고 만것이다 그리고 별 문제삼지 않았다.
  • 레벨 일병 엇박자변속 21.01.15 01:11 답글 신고
    초등학교때 화장실 가고싶은데 말 못하고 있다가 바지에 그냥 싸는애들 몇명 봤는데...
    세살버릇 여든간다는 조상님 말씀이 틀린게 없구나...'커리 빠졌다' 라는 말 한마디로 다 지나갈 일을
  • 레벨 하사 1 CAPTIVA 21.01.15 06:12 답글 신고
    참, 이런 글 볼 때마다 우리나라의 시민의식도 많이 부족하네요.
  • 레벨 소령 3 poross 21.01.17 11:57 답글 신고
    사무장이 최초 처리를 잘못했네요...
    고객도 좀 오바하신것 같구요...ㅎㅎ
  • 레벨 대령 1 씨엘에스르기니 21.01.20 12:40 답글 신고
    VOC 건 넘이나 실수 한번에 미친개가 되서 물고 뜯은 항공사나 두순스럽다
  • 레벨 대령 2 Rsign 21.02.14 13:33 답글 신고
    회사나 저딴걸로 민원넣은놈이나 도찐개찐
    '뭐가 문제일까요?' 하~~씨발새끼 존나 재수없네 지는 실수 안하나보지? 그지새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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